송정미
▲송정미 뮤지컬 콘서트 크리스마스 인 러브 주제곡 발매 앨범 자켓.
CCM 아티스트 송정미가 크리스마스 콘서트 ‘크리스마스 인 러브(Christmas in Love)’의 주제곡 ‘여호와 이레’를 지난 12월 1일 발매했다.

2017년, 크리스마스 인 러브 콘서트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주인인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는 뮤지컬 형식을 가미한 공연으로, 송정미의 1988년 첫 데뷔 무대가 ‘뮤지컬’이 었던 점을 고려하면 약 29년만의 뮤지컬 무대인 샘이다.

발매된 곡 ‘여호와 이레’는 “여호와께서 준비하심”이라는 뜻을 지닌 용어로, 주최측은 “4천년전 모리아산으로 향하는 아브라함과 이삭의 믿음 가운데 예비한 하나님의 ‘선물’과 크리스마스의 주인인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라는 ‘선물’을 한 무대에서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공연엔 뮤지컬 <더북>, <요한계시록>, <루카스>를 비롯한 기독 창작 뮤지컬을 제작한 종신 문화선교사로 구성된 문화행동 ‘아트리(Artree)가 뮤지컬 프로덕션으로 참여했고, 송문정, 차명진 등 ‘블루밍 밴드’가 공연 라이브 연주 및 레코딩 세션으로 참여한다.

한편 송정미는 1988년 데뷔 이래 예술의전당, 세종문화회관, LG아트센터 등 국내 대표 공연장을 비롯해 미국 카네기홀까지 2,000 회 넘는 공연을 통해 수십만의 관객을 만났으며 6장의 정규앨범, 디지털 싱글 및 라이브 앨범으로 2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내 명실상부한 CCM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잡았다. 다음은 앨범 정보.

Credit

Song_송정미
Lyrics & Compose_Artree
Arranged & Programming_송문정
Piano_송문정
Drum_장인훈
Bass Guitar차명진
Guitars_김범준
cello 최정욱
flute 오예닮
Chorus_ 김문 김훈희 조수아 이경미

Recording Engineer_김용식at
Dioio Studio
Mixing & Mastering_차명진 at 노래 달 물Studio

M/V 조병범 안성수
Design 송혜진 편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