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결혼 부부 커플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사탄이 결혼 생활을 파괴하는 3가지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사탄은 하나님을 싫어하지만, 하나님을 이기지 못하므로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은 사람들의 삶을 파괴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아담의 시대부터 이것을 행했으며, 비록 그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로 무력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우리의 삶을 파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결국, 그게 전부이다.

사탄이 파괴하기를 좋아하는 것들 중 하나는 결혼이다. 하나님이 결혼 생활을 명령하신 이래로 마귀는 그것을 해치고 이혼, 별거, 불륜 및 무책임을 초래하려고 노력해 왔다. 그리고 그는 그 일을 하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채택 할 것이다.

이것을 알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결혼 생활을 보호해야 한다. 주 예수님은 말씀하신다.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을 지으신 이가 본래 그들을 남자와 여자로 지으시고 말씀하시기를 그러므로 사람이 그 부모를 떠나서 아내에게 합하여 그 둘이 한 몸이 될지니라 하신 것을 읽지 못하였느냐 그런즉 이제 둘이 아니요 한 몸이니 그러므로 하나님이 짝지어 주신 것을 사람이 나누지 못할지니라 하시니"(마 19:4-6)

주님의 말씀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결혼은 심각한 문제이며 적을 파괴하려는 그의 시도는 심각하다. 우리는 그것을 진지하게 보호해야한다!

결혼 생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기에 사탄이 사용하는 몇 가지 전술을 소개한다. 이것들을 아는 것은 당신이 공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다.

1. 죄를 범하도록 당신을 설득한다. 

고전적인 접근 방법은 유혹이다. 창세기 3장에서 뱀이 이브를 유혹하는 제안을 했다고 읽는다. 뱀은 하와가 하나님이 말한 것을 의심하게 만들었고 심지어 하나님이 금지 한 것을 행하면 그녀가 더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심었다.

사단은 죄를 범하도록 당신을 설득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당신은 회개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자신을 무장해야 한다.

2. 비난 게임

우리 모두가 깨달아야 할 것이 있다. 당신은 비난 게임이 사탄의 발명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아담과 이브가 죄에 빠진 후에, 그들은 그들이 한 일 때문에 서로 비난했다. 회개하는 대신 그들은 다른 사람의 죄를 지적했다.

사탄은 배우자의 실수를 지적함으로써, 당신의 죄를 정당화하도록 가르치려고 한다. 굴복하지 마라.

3. 바쁘게 한다.

마지막으로, 사탄은 여러분이 너무 바빠서 개인적인 성경 읽기와 기도의 시간을 갖지 못하게 할 것이며 배우자와도 좋은 시간을 갖지 못하게 한다. 

남편이나 아내가 여러 직업을 가지고 있는 것을 눈치챘는가? 그리고 일과 관련된 피로 때문에 배우자를 멀리하게 되는가? 또는 집에서 배우자와 가족 대신 재미있는 동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가?

사탄은 항상 당신의 가족보다 수입을 더 우선순위로 매기도록 노력할 것이다. 진정으로 중요한 일에 우선 순위를 매기도록 하라. 먼저는 하나님,둘째 결혼, 셋째 가족이며 그리고 여타 다른 것이 그 다음 순위를 차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