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 결혼 부부 커플
최근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완벽한 결혼을 위한 3 가지 재료'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하나님께서 결혼 생활을 시작하셨을 때, 그는 남편과 아내 사이에 완전한 관계가 되도록 설계하셨다. 그러나 죄와 인간의 타락한 본질 때문에 우리는 모든 종류의 문제가 이 아름답고 신성한 동반자 관계를 파괴하는 것을 보았다.

고맙게도, 그리스도는 적의 역사를 되돌리기 위해 왔으며(벧전 1:18 참조), 그것은 지상에 있는 모든 결혼 관계의 구속을 포함한다.

결혼한 남자나 여자가 배우자와 더 나은 결혼을 맞이하길 희망하는가? 아니면 당신의 결혼 생활이 회복되기를 바라는가? 용기를 북돋고 싶다. 희망이 있다. 

하나님께서 결혼 생활을 시작하셨을 때, 그는 매우 아름답게 그것을 디자인했다. 제 3자도 없었으며, 부정직하고 학대도 없고 상처도 없었다. 사실 남녀 간의 파트너십은 충분했다. 그들은 행복하거나 만족스럽게 만들기 위해 다른 사람을 필요로하지 않았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모두 하나님과 서로였다.

완벽한 결혼 생활을 위해 세가지 재료를 나누고 싶다. 내 아내와 나, 둘 다 불완전하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어떻게 서로에게 완벽해지는지를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다.

1. 하나님

무엇보다도 먼저 하나님께 복종하고 그분을 따를 때 하나님이 결혼 생활에 참여하셨다는 것을 인식하라. 사실, 당신이 아직 독신인 동안 그리스도를 따라간다면, 당신의 배우자가 얼마나 불완전하든, 당신에게 주어진 하나님의 선물임을 깨달을 필요가 있다.

창세기 2장에서 아담과 이브를 보라. 하나님은 하와를 창조하시기 전에 아담에게 명령하셨다. 반면에 아담은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아내를 생각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결혼과 배우자는 하나님의 생각이었다. 창세기 2:18절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이 읽는다.
"여호와 하나님이 이르시되 사람이 혼자 사는 것이 좋지 아니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하나님께서는 결혼 ​​생활을 시작하셨고 그분 만이 어떻게 그것이 되어야 하는지 알았다. 왜 당신의 결혼 생활에서 그의 지혜와 인도를 구해야 하는가? 그는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 결국, 그것은 그의 계획이다.

2. 배우자

당신이 결혼 생활을 완벽하게 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에베소서 5장 33절은 모든 남편과 아내에게 "그러나 너희도 각각 자기의 아내 사랑하기를 자신 같이 하고 아내도 자기 남편을 존경하라"라고 말한다. 거기에는 많은 지혜가 있다.

배우자가 없는 결혼은 없다. 배우자가 있더라도 결혼 생활을 사랑하지 않으면 결혼 생활이 완벽하지 않다. 남편은 자신의 아내를 앞두고 배우고 결과를 즐기라.

3. 당신 자신

물론, 당신은 완벽한 결혼을 위한 재료이다. 배우자를 사랑해야 하지만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고 배우자도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자신을 사랑해야 한다.

결혼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은 그분과 아담과 하와를 포함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하나님, 그 다음 남편, 그리고 아내가 있다. 세 명이 빠지면 결혼 생활에 문제가 생긴다.

당신과 배우자 모두 하나님과의 관계를 우선 순위로 정하라. 그런 다음 다른 약속보다 우선 순위를 둔다. 그것은 하나님, 둘째 결혼, 셋째 가족, 그 후에 다른 사람이다. 중요한 일을 돌본다.

배우자가 멀어졌는가? 하나님이 당신을 사랑하신다는 진리로 위로하라. 그리스도를 따르고 배우자를 위해 기도하라. 하나님께서는 이 문제에있어서 당신을 도울 수있는 것 이상이다.

배우자가 다른 사람을 위해 당신을 떠났는가? 하나님의 사랑이 당신을 치료하게 하라. 그는 결코 당신을 떠나거나 버리지 않을 것이다. 그분을 신뢰하고 그분이 당신의 상한 마음을 고쳐 주시도록 하라. 그분을 따르라, 그리고 그분은 결코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않으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