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한성교회 김윤진 간사의 ‘뉴송프로젝트(New Song Project)’ 네 번째 앨범 ‘바라봅니다’. ⓒ김윤진 SNS, Photo By 임성근
CCM 가수 김윤진 간사가 ‘뉴송프로젝트(New Song Project)’의 네 번째 싱글 앨범 ‘바라봅니다’를 10월 31일 발매했다.

김윤진 간사는 “어느덧 ‘뉴송프로젝트’도 이제 막바지에 이르러 간다”며 “필요한 이들에게 잘 흘러가기를 바랐던 마음이 여전한지 돌아보며, 한 호흡 한 호흡 마음을 담아 노래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사리 같은 손으로 율동 하던 어릴 적부터 말씀을 배우고, 예배하며 하나님을 알아왔고, 청소년시절 인격적 만남을 통해 더 깊이 하나님을 사랑하게 됐다”며 “주님을 위해 살고픈 맘에 노래를 시작했고, 그렇게 사역에 뛰어든 지 10여년이 지났다”고 지난 시간을 돌아보았다.

이어 “찬양사역자, 예배인도자, 찬양간사 라고 불려 지기 시작한 후로, 제 연약함을 내어드리며 하나님께 더 간절히 나아가기도 했지만, 때론 아버지와 자녀 보다는 사역자로, 일하는 사람으로만 하나님 앞에 서 있진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김윤진 간사는 “세상에서든, 교회에서든 앞으로 더 많은 자리, 직함, 직분… 무겁고도 달콤한 수식어들이 우리를 더 많이 따라다닐지도 모르겠다”며 “하지만, 우리 평생에 남을 단 한 가지, 바로 하나님과의 친밀함. 아버지와 자녀로써 누리는 그 사랑과, 위로를 잊지 않길, 잃지 않길 바란다. 사랑도 누린 자가 베풀 수 있는 것이니까”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김윤진 간사는 “매일 아버지 되시는 주님의 날개아래 거하며, 그분의 기쁨이 되기를 소망하는 삶 가운데, 맡겨진 대로, 부르신 대로 하루하루 순종의 발걸음을 고백하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주님만을 바라보며, 오늘도 영원한 것으로 우리를 넉넉케 하시는 주님을 누리시길 축복한다”고 축복의 메시지를 더했다.

한편 ‘뉴송프로젝트’는 지난 7월 31일 ‘놀라운 주의 사랑’ 싱글 앨범을 발매한 이후 현재까지 ‘기쁨으로’, ‘내 삶의 소망’, ‘바라봅니다’ 총 4개의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 프로젝트는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은 ‘바라봅니다’ 곡 정보.

앨범명 : New Song Project 04
아티스트 : 김윤진
발매일 : 17.10.31
발매사 : (주)광수미디어
기획사 : JW ministry
장르 : 국내CCM

[CREDIT]
Lyrics By 김진호, 최선용
Composed By 김진호
Arranged By 정동환
Produced By JW Ministry
Vocal 김윤진
Piano 정동환
Strings 정동환(MIDI Programming)
String Arranged By 정동환
Recorded By 김진호 @ JM Studio
Mixed By 최선용 @ JW Studio
Mastered By 강은구
Photo By 임성근
Art Work By 정지희
A&R 김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