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축복대성회
▲대성회가 열리고 있다. ⓒ교회 제공
호주와 오세아니아의 복음화를 위한 '이영훈 목사 초청 호주 시드니 축복 대성회'와 '2017 오세아니아-아세안 선교사 콘퍼런스'가 지난 10월 30일(월)부터 11월 2일(목)까지 '새로운 성령의 바람을 시드니에...'라는 주제로 호주 시드니순복음교회(담임 김범석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번 성회에는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가 강사로 초청돼 말씀을 전했고, 오세아니아-아세안 순복음 선교사들과 시드니를 비롯한 채스우드, 캐슬힐, 블랙타운, 혼스비, 이스트우드 지역에서 참석한 성도들이 함께했다.

10월 31일 저녁, 김범석 목사 사회로 시작된 성회에서, 이영훈 목사는 '오직 성령으로(행 1:4-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영훈 목사는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의 자녀로 새롭게 태어난 우리는 반드시 성령충만을 받아야 한다. 순복음 신앙의 두 축은 성령과 믿음의 역사이다. 조용기 목사님께서 59년 전 천막교회에서 '성령충만'과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해 보자'의 믿음으로 오늘날 세계 최대의 교회를 이루었다"며 "성령충만과 절대긍정의 믿음으로 무장해 시드니와 오세아니아를 넘어 아시아 전역까지 복음의 증인이 되자"고 당부했다.

호주 시드니 축복대성회
▲성도들이 찬양하고 있다. ⓒ교회 제공
둘째 날에도 이영훈 목사는 '오직 믿음으로(히 11:1-6)'라는 제목으로 "믿음은 거룩한 꿈을 꾸는 것이다. 믿음은 오늘을 살면서 내일을 꿈꾸며, 이미 이루어졌다고 믿고 나아가는 것"이라며 "절대 긍정, 절대 감사의 믿음을 통해 미래지향적, 창조적, 생산적, 긍정적 신앙인으로 변화해야 한다. 그리고 교회의 존재 목적은 선교와 구제이므로, 한마음으로 믿음의 일꾼으로 살아가자"고 전했다.

10월 30일부터 2일까지는 '2017 오세아니아-아세안 선교사 콘퍼런스'가 열려, 오세아니아와 아시아에서 헌신하는 선교사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영적 재충전과 선교 사역 노하우 및 비전 공유 시간을 가졌다. 첫날 선교사들은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약 100km 떨어진 '쿠라종 하이트(Kurajong Heights)' 소재 시드니순복음교회 기도원에서 열린 성령대망회에 참석했다.

정재한 선교국장 사회로 시작된 예배는 김용복 선교사(유럽 총회장)의 성경봉독 후 이영훈 목사가 '십자가 신앙(갈 2:20)'을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이영훈 목사와 이태근 목사(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는 오세아니아 총회와 아세안 총회에 선교기금을 전달하고 선교사들을 격려했다.

호주 시드니 축복대성회
▲대성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교회 제공
이번 축복 대성회와 콘퍼런스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선교위원장 김운곤 장로와 선교위원회 장로들이 함께했으며, 이태근 목사와 이장균 목사(여의도순복음광명교회)도 참석해 세미나를 인도하고 선교사들을 격려했다.

성회를 주최한 시드니순복음교회 김범석 목사는 "전 교역자와 성도들을 비롯한 교회의 모든 기관이 한마음으로 성회를 준비했다"며 "이번 축복 대성회를 통해 시드니에 새로운 성령의 바람이 불어, 불신앙의 어둠이 깨어지고 다시 한 번 부흥이 일어나 복된 교회, 사회 구원의 역할을 감당하는 교회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