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적성경연구원
▲(왼쪽부터 순서대로) 임우성 목사(압구정예수교회 담임), 림택권 박사, 황준석 목사와 그의 아내인 이은성 사모 ⓒSSI
림택권 박사 제자들의 요청으로 지난 2008년 2월 19일 개원한 성경적성경연구원(원장 림택권 목사, sola scriptura institute; SSI)이 최근 북미주친선협회 회장이자 필라델피아 큰믿음제일교회 담임인 황준석 목사를 SSI 파트너 겸 미주 디렉터로 임명했다.

SSI는 "이번 미주 디렉터 임명을 계기로 SSI는 성경연구단체로서 한국만이 아닌 미주와 전 세계로 복음을 전파하는 선봉에 서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에 앞서 지난 9월에는 남재섭 선교사를 이스라엘 지원장으로 임명함으로써 이스라엘에도 복음전파의 뿌리를 내리는 발걸음을 내딛었다.

아울러 SSI는 지난 10일 개원 9주년을 기념해 거룩한씨성동교회에서 '오직 성경만이'라는 주제로 종교개혁 500주년 포럼을 개최했었다. 당시 김영한·정성구·김동환 박사가 발제와 논찬을 했고, 최윤영 목사가 특강을, 원장이 림택권 박사가 마지막 강의를 했다.

한편, SSI는 지난 19일 압구정예수교회에서 전국 각지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림택권 박사가 강의하는 이번 가을학기는 오는 11월 2일과 16일, 각각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두 차례 더 진행된다. 회비는 1만 원(중식·간식 제공, 문의 010 3235 5165)

림택권 박사 약력
현 성경적 성경연구원 원장
전 아세아 연합신학대학교 총장
전 세계선교협의회(KWMC)회장
전 미국 필라델피아 연합장로교회 담임
전 ATA 아세아태평양 신학대학협의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