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폴스 PK 장광우
▲바이블 랩(Bible rap) 비폴스(b`pols) PK 장광우 `창세기 1장` 디지털 싱글 앨범.
‘비폴스(b'pols)’라는 래퍼명으로 활동 중인 PK의 단장 장광우 목사가 10월 25일 바이블 랩 송 ‘창세기 1장’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장광우 목사는 “문화의 홍수 속에 많은 성경 읽기의 통로가 있다. 그러나 개혁주의 신학의 입장으로 본다면 말씀은 늘 본질로 돌아가며 또한 형태는 그 시대를 발 맞추어 갈 수 있다. 영혼구원을 위해서”라며 “구원 받은 주의 백성으로 가장 중요한 에너지는 성경이다. 늘 주야로 묵상하고 품어야 한다”고 했다.

이어 “그래서 성경 통독의 새로운 패러다임 바이블 랩 송을 준비했다. 기존 성경의 말씀에 멜로디를 붙여 읽기 쉽고 외우기 쉬운 방식을 통해 청년, 청소년, 어린아이들의 성경통독을 돕기위해 만들었다”고 앨범을 낸 취지에 대해 밝혔다.

장광우 목사는 “옛적부터 유대 랍비들은 회당에서 성경을 읽을 때 말씀에 음율을 담아 멜로디로 성경을 읽어 내려갔다. 그리고 그 방식은 그대로 유대식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전해졌고 그것이 이 시대 유대인의 탁월성에 뿌리가 됐다”며 “모든 지식의 근본은 성경이다. 많은 사랑과 기도 부탁 드린다”고 했다.

:: Credits
Executive Producer 장광우
Music Producer 이인오, 노윤정
Music by 장광우
Arrange by 장광우, 노윤정
Vocal 비폴스(b'pols)
Recording & Mix Studio JENT Studio
Recording 노윤정, 이나라
Mixing by 김성호
Mastering by 김성호
Designed by 노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