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K 기독사관학교 통쉐마통 교육

2개월에 2배, 10개월에 10배로 달라지는 놀라운 기독교육의 최상위, <통쉐마통>으로 무장한 테필린 한국형 KCK 한국크리스천킹스스쿨 기독사관학교(교장 이상철 목사, 이하 KCK 기독사관학교)가 안산스쿨 제1기생 초중고 신입생을 모집한다.

KCK 기독사관학교는 성경으로 신앙, 인성, 공부를 한꺼번에 변화시키는 통쉐마통 훈련으로 주목받아왔다. 홍베드로 목사(왕의학교 교장)에 의해 설파된 통쉐마통은 “이땅의 기독 자녀들을 10명이면 9명을 누구나 천재로 만드는 강력한 영적윈도우 지혜윈도우”를 표방한다.

‘10배의 변화’를 외치는 KCK 기독사관학교의 통쉐마통은 지금까지 세상에 없었던 학교, 1주~1개월이면 “10배 교육의 경험”, 상상이 불가능한 학교, 하나님의 과학을 경험하는 “10배 지혜의 효과”, 내 자녀가 능력과 성령과 큰 확신으로 자라나는 “10배 성장의 효과”, 성경으로 신앙, 인성, 공부를 한꺼번에 개조하는 “10배의 통쉐마통의 효과”를 강조한다.

통쉐마통 교육은 특히 키아즘의 구조 장기기억장치 설치로 스스로 해결하는 자기주도능력 전천후 학습, 한국 최초 성경 7권을 ‘의미 끊고 사진 찍기 상절, 하절’, ‘질문 대답식’ 교과서로 이뤄져 있다. 또 초중고생의 발전과정을 한눈에 보는 과학적인 개인성장파일 10가지 학생개인기록부를 도입했다.

20년의 경험, 20년 훈련의 준비된 한국형 테필린 통쉐마통 지도자북으로 전수하며, 말씀과 기도, 온유와 겸손, 순종, 섬김, 감사의 하나님의 사람이 되는 영적리더로 훈련한다.

교장이자 KCK 기독사관학교 안산스쿨 설립자인 이상철 목사(우리예은교회 담임)는 “통쉐마통은 성경 7권을 통째로 암송, 마치 사진을 찍은 것처럼 만드는 한국형 테필린 교육 방식”이라며 “기독자녀의 1순위 필수교육”이라고 말했다.

안산스쿨의 모집과정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1학년)이며 각 반당 12명씩 구성된다. 학부모 등록설명회와 원서교부 및 접수가 이뤄지며, 선발학생 참가자가 발표되면 학부모/학생 심층 면접이 이뤄진다.

선발학생들은 캠프를 진행하게 되며, 최종합격자를 발표하고 예비학습과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입학하게 된다.

홈페이지) www.kingkid.kr
문의) 010-5170-9787 / 010-5150-9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