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장신영
▲강경준 장신영 커플 ⓒ인스타그램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 커플이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강경준은 장신영을 향한 사랑꾼 면모를 시청자에게 보여주고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연애5년차 커플이다. 장신영은 과거 이혼을 하고 11살 나이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장신영은 23세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된다.

강경준은 스텝과 미팅자리에서 장신영과 사귀게 된 이유에 대해 말하면서 "장신영이 먼저 고백했다"며 아이도 있고 그때 생각할게 많아 "며칠만 기다려줘"라고 말했다고 한다. 그리고 바로 다음날 "고백을 받아줬다"고 했다.

강경준과 장신영은 2013년 JTBC '가시꽃'에 출연하며 호감을 가졌다고 한다. 당시 기자간담회에서 "나이가 동갑이라 쉽고 편하게 촬영하고 있다"며 "최근 인천에서 감정신을 촬영했는데 서로 감정을 잡는 것보다 핫팩을 몇 개 붙였는지 얘기 했다"고 말했다. 

강경준은 장신영의 이혼 경험에 대해 "그게 살면서 중요하지 않다."며 "그녀에게 아프고 슬픈 일이었지만 좀 더 밝게 살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장신영은 강경준과 열애설이 나면서 너무 많은 악플에 시달렸다고 한다. 그러나 강경준이 끝까지 잡아줘 커플로 이어졌다고 한다.  2주전 부모님께 허락을 맡고 결혼을 준비중이라고 했다. 과거 재혼생각이 없다고 장신영은 말했지만 강경준과 결혼을 준비하며 아름다운 커플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송에서 강경준은 아침에 일어나 장신영 아이에게 매일 전화 걸어 일상을 챙겨 눈길을 끌었다. 

장신영 나이는 1984년생으로 34세이며 강경준 나이는 1983년생으로 35세이다. 장신영은 개명 전 이름이 장신자인데 크리스천인 집안에 성실한 신자가 되라는 뜻으로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장신영은 2001년 미스춘향대회에 출전 '현'을 수상하며 연예계 입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