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엄마가 된 배우 김정화, ‘싱글와이프’ 출연

김신의 기자 입력 : 2017.09.16 17:59

김정화.
▲배우 김정화. ⓒ김정화
tvN ‘택시’에 CCM 가수인 남편 유은성과 함께 출연했던 크리스천 배우 김정화가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에 출연한다.

‘싱글와이프’는 지난 8월 2일 시작된 예능프로그램으로 아내들이 가정의 울타리에서 벗어나고, 남편이 이를 지켜보면서 그 동안 몰랐던 아내의 속내를 이해하고 공감하고자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에 김정화는 “엄마가 되니 포기하면서 살았던 것들을 대리만족하며 수다 떨고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 김정화는 지난 2000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그대가 그대를’에 출연하며 드라마 ‘논스톱’, ‘태양속으로’, ‘1%의 어떤 것’, ‘세잎클로버’, ‘쩐의 전쟁’, ‘바람의 나라’, 영화 ‘데우스 마키나’, ‘그녀를 모르면 간첩’, ‘파란 자전거’ 외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열연했고, CCM 가수 유은성과 지난 2013년 결혼했다.

이제 배우에서 아내로, 아내에서 엄마가 된 김정화는 지난 6월 “연예계가 또 다른 선교지라고 생각하고, 크리스천 배우들이 선교사의 역할을 감당하는 사람들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도한다”며 최근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