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듀코, 창립 24주년 '브로이어-브로이어 블루' 스페셜 프로모션

김신의 기자 입력 : 2017.08.28 13:54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24일까지, 다양한 구매혜택 및 사은품 증정

브로이어
(주)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전개하고 있는 브로이어에서 창립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8월 25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별 다채로운 구매 혜택 및 사은품 증정이 이뤄진다.

프랑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브로이어'는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골프 장갑과 양말 세트를,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넥타이를 증정하며, 50만원・100만원・200만원 구매 시 각 7만원・15만원・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는 추석을 맞아 셔츠&타이 또는 셔츠&벨트로 구성된 7만원・10만원・15만원 기프트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양말 2족 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전기포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정상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멤버쉽 가입 고객에게는 10% 할인 및 2만 4천원 금액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브로이어(Breuer)'는 12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프랑스 남성 토털 브랜드다. 국내 시장에 론칭한 지 2년 된 브랜드로 모노 톤의 컬러, 심플한 디자인이 도드라진다.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와 캐주얼 모두를 아우르는 실용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브로이어 블루(Breuer Bleu)'는 브로이어의 본사가 위치한 프랑스 니스의 감성과 컬러감,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로이어의 라이선스 브랜드다. 메인 아이템인 셔츠를 중심으로 슈즈, 타이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출시, 비즈니스부터 캐주얼까지 남성의 일주일을 책임질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제안한다

작년 2월 론칭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는 수도권 및 대구, 부산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로이어 블루는 비즈니스와 캐주얼을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콘셉트의 셔츠로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행사 관련 내용은 브랜드에 따라 일부 품목에 한 해 제외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제이듀코 본사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