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바1기수료예배
▲사단법인 평화한국(상임대표 허문영 박사, 이사장 임석순 목사)과 일본비전공동체(대표 박윤수 목사) 주관으로 시작한 JVC BaM(이하 JBa: 제이바) 사관학교 1학기 수료예배가 지난 29일 종로 일본비전교회에서 드려졌다. ⓒ김신의 기자
사단법인 평화한국(상임대표 허문영 박사, 이사장 임석순 목사)과 일본비전공동체(대표 박윤수 목사) 주관으로 시작한 JVC BaM(이하 JBa: 제이바) 사관학교 1학기 수료예배가 지난 7월 29일 종로 일본비전교회에서 드려졌다.

JBa는 비즈니스 선교로 일본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자 하는 비전을 갖고 일본교회에 비즈니스 선교사 파송을 위한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1부 예배는 ‘빛나고 높은 보좌로’라는 찬양을 일본어로 부르고, JBa 사관학교 1기 수료생 이현승의 대표기도로 시작됐다. 한일기독의원연맹의 김영진 장로가 격려사 했고 특송으로 소리엘 미니스트리에 속한 CCM 가수 김수진 교수가 섬겼다. 메시지는 이순근 목사가 ‘비즈니스’와 ‘선교’에 대한 주제로 말씀을 전했고, 이어진 2부 예배 순서에서는 평화한국 허문영 대표의 환영사와 경과 및 학사보고, 수료생 9명의 인사 및 특송, 축사와 시낭송이 이어졌다.

한편 박윤수 목사는 20년간 일본에서 비즈니스맨 전도를 힘쓰며 일본안디옥선교회 소속 선교사로 ‘아버지학교’, ‘CBMC’, ‘VIP클럽’를 섬겼고, 지난 2014년 3월 JVC 아카데미를 개설한 후 올해 3월 개강예배와 함께 JBa 사관학교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