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휴스톤
▲힐송 리더, 공동 창립자 바비 휴스톤 ⓒ페이스북

현재 힐송 메가 처치 운동의 지도자 인 보비 휴스턴 (Bobbi Houston) 은 교회 지도자 역할에서 여성에 대한 그녀의 강한지지를 설명했다.

휴스턴은 '우리가 시간의 시작과 기원으로 돌아가면 하나님은 우리를 남자와 여자로 태어나게 하셨고 남자와 여자가 함께 하라고 말씀하셨다.'라고 페이스와이어에 전했다. 

휴스턴은 그녀의 남편 브라이언 (Brian)과 함께 호주에서 힐송 교회 (Hillsong church)를 공동 창립했다. 이것은 이후 런던, 뉴욕, 로스앤젤레스 및 이스라엘에 기지를 두고 글로벌 운동이되었다.

'나는 역사를 통해, 문화를 통해, 그리고 시간의 장애물을 통해 하나님의 진실한 진리가 왜곡되었다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때로는 문화적 복잡성에 기인하며 때로는 종교적 복잡성으로 인한 것이다. 요점은 그리스도가 왔을 때, 그는 인류를 위한 놀라운 개입을 했다. 그는 실제로 ... 아버지의 뜻대로 생명을 구하기 위해 왔다. 우리의 [교회의] 경험에서 [여성들의 지도력]은 문제가 될 필요가 없다. '

휴스턴은 전 세계를 여행하여 교회에서 여성을 격려하고 여성 리더십을 요구했다. 그녀는 '여성의 가치, 가치 및 공헌'을 이끄는 연례 글로벌 행사인 컬러 컨퍼런스 (Color Conference)를 개척했다.

최근 바나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79 %는 여성 목사들을  편하게 여기는 반면, 힐송 (Hillsong)이 밝히는 복음 주의자들 가운데 39 %만이 그 생각을 지지한다고 응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