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인팅
▲어노인팅 미니스트리(이하 어노인팅)가 2017년 일렉기타 파트타임 연주자를 공개 모집한다. ⓒ어노인팅 공식 SNS
어노인팅 미니스트리(이하 어노인팅)가 일렉기타 파트타임 연주자를 공개 모집한다.

어노인팅 측은 “이 공동체 안에서 함께 예배하며, 성장하고 우리에게 주신 은사로 섬기며 함께 하기 원하는 분의 지원을 기다린다. 하나님이 준비하시고 부르신 동역자를 만나는 일은 무엇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귀하고 소중한 일이라 생각한다”며 “이 만남이 어노인팅 공동체의 예배와 성장, 그리고 교회를 섬기는 풍성함으로까지 이어지기를 소망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어노인팅은 3집 ‘내 입술로’, 4집 ‘내 영이’, 7집 ‘내 기뻐하는 자’ 등을 발표한 임마누엘선교단(팀 리더 정종원 목사)에 뿌리를 두고 있다. 박철순 간사를 중심으로 사역하던 중 몇몇 단체와 함께 ‘다리놓는사람들’로 통합했다가 2001년 예배실황으로 ‘어노인팅(Anointing/ 기름부으심)’ 앨범을 내고 2003년 독립했다.

현재 어노인팅은 매년 정규앨범, 예배캠프 실황 앨범, 예배자의 노래 등 예배음반 및 예배 영상물, 악보 등을 제작하는 <앨범/콘텐츠 사역>과 전국 각지의 지역교회를 섬기는 <집회 사역>, 해외 한인교회 및 선교지를 방문하여 예배집회와 강의 등으로 섬기는 <해외 투어 사역>, 어노인팅 예배학교(AWI), 어노인팅 예배캠프 등을 통해 지역교회의 예배자들을 돕는 <훈련 사역>, 정기 예배모임인 <어노인팅 목요예배> 등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