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학대
▲SNS에 올라온 글 ⓒ‘서울신학대 대신 전해드립니다’ 페이스북 캡쳐
신학대를 다니는 한 대학생의 선행이 전해지며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최근 SNS에는 자신을 '두 아아를 둔 엄마'로 소개한 이의 글이 올라왔다. 그녀는 "몇 주전, 저희 둘째 아이가 자전거를 타다가 사고를 날 뻔 했습니다"라며 "아이는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갑자기 커브 길에서 온 차량과 부딪칠 뻔 했으나 한 여학생이 그 상황을 보고 소리 치며 급히 뛰어가 아이를 구해줬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저희 막내는 너무 놀랐는지 과호흡이 일어났습니다. 그런데, 그 학생이 처음 본 저희 아이를 안정시키시고 넘어져 피가 나는 곳을 본인의 옷으로 지혈하며 119가 올 때까지 지켜줬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녀는 "저 또한 놀라서 어떻게 할지를 몰랐는데 너무 고마웠습니다. 119가 오자 소방대원은 조치를 잘 해줬다며 말해줬고 그 학생은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라며 가려고 했습니다. 너무 고마워서 보답을 하려고 이름과 학교를 물었는데 그 분은 대답을 안하시려고 하시다가 계속 묻는 저에게 윤한나 라는 이름과 본인이 서울신학대를 다닌다고 했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러고는 멋쩍게 본인은 군인이 꿈이라며 이런 일을 도울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하며 갔습니다. 그 때는 저도 아이도 너무 정신이 없어 감사인사를 전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제 아이는 무사히 잘 회복이 되었고 윤한나씨를 꼭 만나 인사를 전하고 싶어합니다"라는 말로 글을 마쳤다.

해당 글에는 "행동으로 움직인다는게 쉬운 일 아니지요 하나님사랑 축복 많이 받으실겁니다. 자랑스럽습니다." 등 많은 이들이 댓글을 달며 이 학생의 선행을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