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전도방법 컨퍼런스
'예수님의 전도방법 1일 컨퍼런스'가 3월을 맞아 전국 6개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컨퍼런스는 오는 16일 용인 에덴교회(담임 육명수 목사), 21일 부천 찬양교회(담임 정민철 목사), 23일 전북 이리온누리교회(담임 안순오 목사), 24일 충남 천안성실교회(담임 서재철 목사) 등에서 개최된다.

'예수님의 기도+전도' 컨퍼런스는 이미 지난 9일 강원 동해교회(담임 임인채 목사), 10일 동탄 꿈너머꿈교회(담임 김헌수 목사), 14일 안산 호수중앙교회(담임 황재국 목사)에서 성황리에 열린 바 있다.

목회자와 사모, 직분자(구역장, 셀리더, 목장, 순장) 등 전도를 사모하는 모든 성도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전도의 열정이 식어버린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최고의 전도는 '예수님이 가르치는 전도'라는 진리를 깨닫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각 교회를 직접 찾아가 무료로 개최되고 있으며, 한국교회에서 알려진 전도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해 전도 열정을 회복시키고 있다.

주 강사로는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를 비롯해 남서호 목사(판교동산교회), 이동석 목사(능력교회, 예성 총회장), 권오성 목사(인천큰빛감리교회), 김명군 목사(연결고리패밀리처치), 최세근 목사(평택한마음교회), 장순직 목사(문막드림교회), 서재철 목사(천안성실교회), 안승주 목사(인천초원교회), 최명일 목사(행복한교회), 김헌수 목사(꿈너머꿈교회), 정민철 목사(부천찬양교회) 등이 나선다.

주최 측은 이번 컨퍼런스에 대해 "위기에 빠진 한국교회의 재부흥을 위한 불씨를 전국적으로 퍼뜨리고자 열게 됐다"며 "전도를 통한 기쁨과 즐거움을 접하며, 듣는 이로 하여금 전도에 대한 새로운 깨달음을 얻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전등록은 무료(교재비 5천 원 별도)이며, 현장등록시 1만 원이다. 식사 인원 준비 때문에 세미나 하루 전 꼭 문자로 접수해야 한다.

문의: 010-3911-0191(김종구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