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결혼정보 & 웨딩컨설팅 특집]

르샤웨딩
최고급 드레스와 메이크업·헤어

교회예식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
사역자들을 위한 특별한 가격

2017년에도 많은 크리스천 예비부부들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행복한 결혼에 대한 단꿈에 젖어드는 것도 잠시, 만만치 않은 결혼식 비용에 대한 부담이 물밀 듯 밀려온다. 이러한 크리스천 예비부부들을 위해 최근 경제성과 질,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상품을 내놓은 르샤웨딩이 주목을 받고 있다.

르샤웨딩은 1990년 설립되어 27년간 크리스천전문 웨딩컨설팅 회사로 성장했다. 본사 임직원들은 웨딩데코/드레스/메이크업/케이터링/한복 등 각각의 파트로 세분화되어 각 팀마다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로 크리스천들의 결혼식을 아름답게 만들고 있으며 영혼의 회복, 성경적 가치관의 정립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행복한 가정을 통해 건강한 교회를 세우고, 건강한 교회를 통해 밝은 사회를 만드는 것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르샤웨딩 본사는 강남 80여 곳의 유명 스튜디오 업체와 직접 제휴하여 일반 컨설팅업체와 달리 컨설팅수수료를 뺀 순수금액으로 웨딩상품을 구성해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웨딩드레스 55만원~75만원>, <신랑신부메이크업 22만원~33만원>, <스튜디오촬영 55만원~95만원>, <명품한복 20만원~35만원> 고품격 교회결혼식을 위한 교회장식이 포함된 스드메 웨딩상품 <188만원/230만원/380만원> 등 4가지의 대표상품이 있으며 이외에도 사역자들과 목사님 자녀에게는 특별히 추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

크리스천들이 섬기는 교회가 너무 작거나 예식 일정이 맞지 않아 일반웨딩홀이나 호텔, 타교회에서 결혼식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 가장 좋은 조건의 장소에서 가장 합리적인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장소섭외 또한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르샤웨딩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비전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많은 크리스천 가정에 정신적, 물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적인 크리스천 후원기업을 만드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돈이라는 물질을 통해 믿지 않는 결손가정에 복음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체계적 시스템의 복지기업을 꿈꾼다. 르샤웨딩은 새로운 가정을 향해 출발하는 모든 커플들의 힘이 모여 더 크고 선한 일을 이룰 수 있는 징검다리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문의 02)511-5612
홈페이지 www.lechatwedd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