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가수 팀 ‘뷰티풀’ 뮤직비디오. 배우 손하정이 깜짝 출연했다. ⓒ팀 페이스북
21일 오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팀(황민영)이 새 디지털 싱글앨범 ‘뷰티풀(Beautiful)’을 22일 오전 0시 발매했다.

발매된 ‘뷰티풀’은 ‘사랑은 함께 할 때 비로소 아름다움이 완성된다’는 메시지를 내포하고 있으며, 팀은 “들어보시면 장르를 어떻게 얘기해야할지 모르겠지만, 락 느낌도 없잖아 있고 발라드 느낌도 있는 노래라 들었을 때 새롭고 따뜻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뷰티풀’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한 배우 손하정은 “처음에 가사를 보고 어떤 분위기인지 잘 몰랐는데, 노래를 들어보고 나니 잔잔하고 따뜻하고 사랑에 빠지고 싶은 노래 같았다”며 “자상하고 잘생긴 팀 오빠 배우 손하정이 응원하고 있고 뷰티풀 신곡도 대박났으면 좋겠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팀은 지난 해 MBC ‘복면가왕’에 ‘인생 즐기는 네가 챔피언’이란 이름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었고, 당시 팀은 “가면을 벗는 게 굉장히 상징적인 의미였다. 많은 두려움이 있었지만 있는 그대로의 팀을 보여주겠단 약속이었다”고 했다. 당시 팀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에 “예수님이 진정한 챔피언”이라며 자신의 신앙을 담은 간증을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