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투데이 선정 2017 국제/대안학교]

부산로고스국제크리스천스쿨
부산로고스국제크리스천스쿨

부산로고스 국제크리스천스쿨(교장 김두식 박사(Ph.D.))은 2013년 부산지역 최초 국제기독학교로 개교, 기독교 세계관에 입각한 커리큘럼으로, 세상을 섬기고 변화시키는 지성, 영성, 인성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크리스천스쿨이다. ACSI(국제크리스천스쿨학력인증기관), AACS(미국크리스천스쿨학력인증기관), KACS(한국크리스천스쿨학교연합) 회원학교이다.

특히 세계 2만4천여 학교가 속한 ASCI에서 모범학교로 인정, 1년 만에 영구 멤버십을 획득했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고등학교까지 전학년에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으며 학기마다 30명 이상의 신입생들이 전국에서 몰려온다. 전 과목을 영어로 강의하는 美 사립학교 커리큘럼(BJU출판사 교과서)을 따르며, 국내외 대학 진학을 위한 전문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1인 1악기, 오케스트라, 밴드활동, 태권도, 무용, 자원봉사 등 풍부한 커리큘럼도 장점. 전임 교사들은 유학파이거나 외국인 혹은 한국인 2세들로 신실한 신앙과 열정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며, 2016년 1기 졸업생 중 5명이 美 보스톤 명문 약의대에 장학금을 받고 6년제 박사과정에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문의 051-988-8210, 홈페이지 www.blic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