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투데이 선정 2017 국제/대안학교]

벨국제아카데미
벨국제아카데미

벨(BELL)은 Biblical Education for Life & Leadership 의 약자로 ‘성경적인 교육으로 성숙한 삶과 실력있는 리더를 세워가는 성경적 교육 실천운동을 의미한다. 벨 국제아카데미에서는 원동연 박사의 5차원 전면교육에 벨 정신을 접목하여 벨 5차원 성경적 전면교육으로 실력있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길러내고 있다.

KAIST 국가미래전략대학원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 전략으로 제시한 교육이 바로 5차원 전면교육이다. 벨 국제아카데미에서는 대학진학을 위한 단편적인 지식의 전달을 목표로 하지 않는다.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마땅히 갖추어야 할 영성과 인성의 바른 성장을 위하여 교육선교사들이 24시간 학생들과 함께 동거동락하며 헌신하고 있고, 미래사회에서 요구하는 핵심역량인 창조적지성, 전면적인성, 융합적사고, 인간관계능력 등을 길러내기 위한 교육과정으로 교육하고 있다.

“성경교육이 세상교육을 압도한다”라는 슬로건은 벨의 믿음이고 자신감이다. 벨의 자녀들은 세상적인 기준으로 평가받지 아니하고 저마다 감추어진 하나님의 형상과 달란트를 발견하고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따라 가기 때문에 항상 행복한 웃음이 떠나지 않는 학교다. 악하고 어두운 이 시대에 세상이 감당치 못할 하나님의 사람들이 벨 국제아카데미에서 자라가고 있다. 문의 041-733-6514 홈페이지 www.bellschoo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