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명 모십니다!”… 아일랜드CC, 동절기 이벤트 풍성

김진영 기자 입력 : 2016.12.20 13:59

아일랜드리조트
▲눈부신 경관을 자랑하는 아일랜드리조트 ⓒ아일랜드CC
해양성 기후로 겨울에도 따뜻한 안산 대부도에 위치한 아일랜드CC가 동계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아일랜드CC는 우선 고객과의 섬세한 소통을 강화하고자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아일랜드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한 후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기간은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라운드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설날(1월 28일)에 60팀(240명)을 초청하는 무료 라운드 이벤트를 펼친다. 아일랜드CC 홈페이지(www.islandresort.co.kr)에서 신청서를 받아 1월 13일까지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할 수 있으며, 아일랜드CC는 1월 14일 공개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된 고객은 함께 라운드할 동반자 3명을 초청할 수 있다. 또한 내장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소리 및 응모권 추첨을 통해 매달 8명씩 무료 라운드 및 숙박권을 증정하고 있다.

강성연 아일랜드CC 마케팅 차장은"동절기를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대한민국 골퍼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의 페블비치'로 명성을 얻어온 아일랜드CC는 아름다운 바다 풍광을 배경으로 영화 '럭키', 드라마 '야왕', 예능 '전설의 초대' 등의 촬영지로 유명하며 일곱 차례의 KLPGA대회를 치렀다.

강남 순환도로가 개통돼 서울에서 40분 이내에 도착 가능하기 때문에 수도권 골퍼라면 천혜의 힐링 공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아일랜드리조트에서 자연 속 명품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032-880-2060).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