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C인터내셔널스쿨
SDC인터내셔널스쿨
SDC인터내셔널스쿨(이사장 서대천 목사)은 10년 연속, 지원자 100% 미국 명문대 진학 글로벌 리더를 키우는 5성급 교육으로 대학입시뿐만 아니라 대학 이후의 미래 비전까지 제시해 실력과 인성, 영성을 갖춘 글로벌 리더를 키워내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각종 언론과 방송에서 소개되어 우수성을 공식 인정받고, 학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로 주목받고 있는 SDC는 9등급도 공부시켜 미국 대학에 입학시킨 실사례가 있는 것은 물론, 남들은 4년 만에 졸업하기도 힘들다는 미국 대학을 1년 6개월 혹은 2년 만에 조기 졸업하는 쾌거도 이뤄, 다음 세대 교육으로 주목받는 꿈과 비전의 장소다.

최대 장점은 서대천 이사장이 지속적인 인성교육을 통해 ‘사람다움을 교육한다’는 것이다. 영어·수학만 잘하는 게‘학습’의 성공이 아니라, SDC에서의 교육 기간을 통해 100년을 먹고 살 동력을 만드는 ‘교육’의 성공을 만드는 것이다. SDC 인터내셔널스쿨은 치열한 입시 경쟁에 지쳐가는 이 땅의 다음 세대들에게 세계를 무대로 나아갈 준비를 시키며, 세계의 인재들과 견주어 뒤처짐이 없는 실력과 영성을 갖추게 하기 위해, 현실의 벽을 넘기 위한 분명한 교육의 전략을 제시한다. 문의 02-594-1005 홈페이지 www.sdc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