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임팩트사역원
▲사역원 스탭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역원 제공
브리지임팩트사역원 20주년 기념 감사예배가 1일 장신대(총장 임성빈 교수) 세계교회협력센터에서 개최됐다.

브리지임팩트사역원은 1996년 홍민기 목사에 의해 미국에서 설립된 청소년 전문 사역단체로, 2004년도 한국으로 이동하여 오늘까지 다음 세대 사역을 하고 있다.

브리지임팩트사역원
▲송태근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사역원 제공
브리지임팩트 프레이즈의 찬양으로 시작된 감사예배는 브리지임팩트 엔터테인먼트 Firstep의 공연에 이어, 김상훈과 나트륨, PK, 미스터 탁(서종현 선교사), 강찬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공동대표 고은식 목사의 인사말 이후 이사 오대식 목사(높은뜻정의교회)의 기도와 이사장 송태근 목사(삼일교회)의 설교가 이어졌고, 임성빈 총장과 김현철 목사(행복나눔교회)가 축사를 전했다.

높은뜻연합선교회 김동호 목사와 무학교회 김창근 목사, 새로운교회 한홍 목사,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 더사랑의교회 이인호 목사 등이 영상축사를 전하기도 했다.

브리지임팩트사역원
▲공동대표 홍민기 목사(오른쪽)가 자봉시상을 하고 있다. ⓒ사역원 제공
이날 예배는 설립자이자 공동대표인 홍민기 목사의 감사인사와 사역보고로 마무리됐다.

브리지임팩트사역원은 BIM 청소년 캠프, 탱크 청소년 사역자학교, 인턴십 훈련, 성경공부 교재개발, 부모학교, 찬양사역, 문화사역 등 여러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오는 2017년 1월 16-21일 강원 원주 연세대 캠퍼스에서 2차례 BIM 청소년 캠프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