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띵
새로운 도심 속 레저 아이템으로 ‘크루저 보드’가 각광받고 있다.

크루저 보드는 스케이트 보드보다 크기가 작은데 비해 소프트하고 큰 바퀴를 장착해 주행(Crusing)에 적합한 보드를 말한다.

캐주얼한 문화를 지향하는 크루져보드는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쉽고 편하게 탈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찾는 이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크기가 작은 만큼 언제 어디서나 크루져보드를 이용하는 도심 인구가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 또한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이에 굴러가는 것을 위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 '롤띵(ROLLTHING)'은 크루져보드 이동에 도움을 주는 크루져보드 가방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롤띵의 크루져보드 가방은 보드 입문자, 2030대 여성, 10대 아동/청소년의 기호에 맞춰 일상복에 잘 어울릴 수 있도록 캐쥬얼한 데님 소재를 활용했다. 겉감은 데님 원단의 특성상 오염과 헤짐에 강하며, 안감은 네오프랜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쿠션감이 좋아 기능성을 보완했다.

백팩형태로 출시되어 보드 주행 시 사고 위험을 줄였으며, 크루징에 적합한 간소화된 수납 기능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22인치부터 27인치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색상은 미디엄블루, 라이트블루, 다크블루, 화이트스트라이프, 블랙스트라이프, 데님스트라이프 등 총 6가지 종류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롤띵의 크루져보드 가방은 온/오프라인 보드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