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사역 콘퍼런스 수영로
부산 수영로교회(담임 이규현 목사) 청년부 더원미니스트리에서 오는 24-25일 전국 청년 및 청년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2016 청년 콘퍼런스(Good Job)'를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는 '청년들의 소명과 일터'를 주제로 지앤엠(G&M)글로벌문화재단(대표 문애란)과 협력 하에 사회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청해 대그룹 강의와 토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24일 오전에는 문애란 대표와 정선희 개그우먼, 최윤영 아나운서 외 10명이 함께하는 '진로와 소명 Talk Show'와 오스 기니스의 스테디셀러 <소명> Book Sharing이 진행된다.

24일 오후에는 크리스천 멘토 10명의 선택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멘토로는 신국원 교수(총신대), 고직한 대표(Young2080), 김승억 장로(온누리교회), 정은진 소장(진로와소명연구소), 권익환 대표(샤픈고트), 김상배(자기소개서 컨설팅 전문가), 권홍 대표(권홍 헤어디자인), 박희석 원장(엘리움여성병원), 정승화 판사(부산지법), 김인환 대표(주성건축) 등이 나선다.

24일 오후 12시 30분부터 2시까지는 고용노동부에서 '취업성공 패키지' 부스도 운영한다.

주일인 25일에는 김승억 장로와 고직한 선교사, 신국원 교수의 메시지가 마련돼 있으며, 저녁에는 이규현 목사(수영로교회)가 말씀을 전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더원 미니스트리는 매년 청년사역 콘퍼런스를 개최, 청년 목회 노하우를 공유하고 청년들을 섬길 계획이다. 더원 미니스트리는 청년사역 섬김 프로젝트 팀으로, 교파를 초월해 교회 청년들을 세우고 청년사역자들의 사역을 돕기 위해 발족됐다.

등록은 수영로교회 홈페이지(www.sooyoungro.org)에서 가능하며, 등록비는 1만 원이다. 사전 등록자 1천 명에게는 오스 기니스의 책 <소명>을 증정한다.

문의: 051-740-4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