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 주스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트렌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무더위와 만나면서 저가형 생과일주스 전문점이 거리 곳곳마다 인기를 얻고 있다.

건강과 미용적 측면에서의 효과가 두드러지는 생과일주스가 커피를 대체하며 식음료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디에스컴퍼니(대표 나상훈)의 주스전문점 브랜드인 마피아주스가 신제품 디톡스주스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생과일주스를 한층 진화시켰다는 평을 얻고 있는 디톡스주스는 총 5종으로, 비트와 토마토, 당근을 적절한 비율로 섞은 ‘항암효과주스’와 케일, 오렌지, 파인애플이 들어간 ‘피로회복주스’, 당근, 비트, 파인애플을 배합한 ‘빈혈예방주스’ 등 종류별로 특화된 효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디톡스주스는 주스전문점을 찾는 이들이 건강한 먹거리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성향에 착안하여 개발된 메뉴로, 급격히 그 수가 늘어난 소형 프랜차이즈 주스전문점들 사이에서 차별화된 개성을 확보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마피아주스는 인기리에 판매중인 디톡스쥬스 외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생과일주스와 커피를 판매한다. 생과일쥬스는 1,500원, 커피는 1,000원에 판매함으로써 기존 커피전문점의 판매가와 비교할 때 3분의 1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가격은 싸지만 과일시럽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생과일주스를 마음놓고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