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는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 'Anointing 기름 부으심'이라는 주제로 '2016 THE HOLY SPIRIT FESTIVAL & 전국청장년금식대성회'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주최하고, The Holy Sprit Festival 진행본부가 주관한다.

올해에는 'THE HOLY SPIRIT FESTIVAL'과 '전국청장년금식대성회'가 연합하여, 교회 전체가 한마음으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진다. 주강사인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는 "성령은 하나님의 영, 예수님의 영이다. 성령 충만을 받아 주의 권능이 임할 때, 그 어떤 문제와 어려움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을 기뻐하고 감사하며 주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아갈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는 삶을 통하여,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행사 관계자는 "과거 대한민국의 복음화와 성령운동에 매진했던 선배들과 함께하는 기도대성회를 통해, 하나님의 큰 은혜가 임하고 성령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것을 기대한다"며 "찬양과 경배, 말씀과 금식기도, 성령 충만한 예배로 채워진 2박 3일간의 대성회 일정을 통해, 기독 청장년들이 새롭게 꿈을 꾸고 비전과 도전을 얻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했다. 

이 외에도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가 주강사로서 청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 주는 말씀을 선포할 예정이며, 어노인팅, 팀조슈아, 홀리임팩트 등 국내 유수한 찬양팀이 은혜로운 경배와 찬양으로 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