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C 국제학교
▲전략을 바꾸면 대학이 보인다고 강조하는 SDC인터내셔널스쿨(이사장 서대천)이, 오는 26일(일)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하는 SDC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SDC 인터내셔널스쿨 제공

전략을 바꿔 내신 9등급에게도 미국 대학 진학을 가능케 한 SDC(Spiritual Dreaming Capable)인터내셔널스쿨학원(이사장 서대천)이, 오는 26일(일) 오후 4시 서울 서초구 심산문화센터에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하는 SDC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실제 9등급 학생을 새롭게 공부시켜 미국 대학에 진학시킨 사례가 많은 SDC는, 그간 부모를 대상으로 교육 세미나 형식의 입학설명회를 진행해 오던 것과 달리, 학생들에게도 설명회를 공개하기로 했다. 이는 SDC의 재학생들에게서 “좀 더 많은 학생들에게 SDC의 교육을 알리고 싶다”는 요청이 있었기 때문. 재학생들은 또래 친구들을 초대해 자신들이 받고 있는 교육이 얼마나 행복하고 즐거운지 알리고 싶다는 의견을 개진했다.

학생들의, 학생들에 의한, 학생들을 위한 자발적 활동과 참여를 장려하는 SDC인터내셔널스쿨학원은, 홀리씨즈교회(예장 합동·담임 서대천 목사)의 부설 사역기관이다. 인류 구원을 꿈꾸며 이성·지성·감성·체성·영성의 능력을 고루 갖춘 5성급 글로벌 리더를 양육하는 대안교육기관이다.

매해 UC데이비스, UC얼바인, 위스콘신메디슨, 워싱턴주립대, 펜실베니아주립대, 퍼듀공대, 미시건주립대, 미네소타공대, 메사추세츠 약대를 비롯해 네바다주립대 호텔경영학과, FIT, SVA 등 유수의 대학에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2016년에도 SDC 출신 합격자를 U.S.news 기준 분석한 결과, 많은 약대와 공대 합격생이 늘었고, 장학금 지원을 약속 받은 학생들이 대거 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9등급을 공부시켜 미국 대학에 입학시키는 것은 물론, SDC 출신들이 미국 대학 조기 졸업과 100% 합격률의 신화를 이루어 화제를 모은 SDC에는 특별한 노하우가 있다.

교육을 품은 교회의 롤 모델이라 일컬어지는 홀리씨리즈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다음세대를 일으켜라”는 표어와 함께 5성급 글로벌 리더의 교육, 국외 국내 명문대 진학교육, 하나님 중심 생활 교육등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는 교육을 SDC만의 특성화 교육으로 시스템화하고 다음 세대의 역량개발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 프로그램을 365일 운영하고 있다.

특성화 교육 가운데에는 이 시대가 요구하는 실력과 인성과 영성을 고루 갖춘 인재로 SDC 학생들을 길러내기 위해 ‘인성’에 대한 교육 세미나가 주기적으로 있고, 전문가들을 배치해 진학과 진로 성격 등을 종합 컨설팅 하며, 명사 초청 강연 세미나,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이루어지는 콘서트, 여름과 겨울 영성 수련회, 철학교육, 포럼, 오케스트라 등 여러 활동들이 있다.

SDC인터내셔널스쿨
▲9등급 학생을 미국 대학에 진학시킨 사례가 있는 SDC는, 그간 부모 대상의 교육 세미나 형식과는 달리 이번 입학설명회를 학생들에게도 공개한다.

특히 6월 26일 치러질 입학설명회 행사에는 SDC의 교육시스템을 농축해서 맛볼 수 있는 SDC Summer English Healing Camp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회를 함께 갖는다. SDC 여름캠프는 7월 24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8월 13일까지 3주간의 프로그램으로 아카데믹 스피치&라이팅, SAT, 토플, 문법 중심의 4개 클래스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레벨별로 운영될 예정이다.

SDC의 서대천이사장은 “어려서부터 내신과 치열한 입시에 노출되어 대학입시만이 인생의 유일한 목표였던 이 땅의 학부모와 우리의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묻는다”며 “세계적인 교육의 이슈들과 트렌드들을 점검해 보고 미래 사회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하며 어떤 교육이 필요하고 또 교육받아야 하는지 교육의 실 사례들을 들여다보며 문제 인식과 해결을 공감하고 해결하는 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대천 이사장은 “아이 손잡고 꼭 함께 오십시오. 사랑하는 우리자녀의 인생을 180도로 바꾸어 놓을 수 있는 귀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교육은 생명이고 교육은 사람을 만드는 일이며 사람을 살리는 일이라 지속적인 인성교육을 통해 ‘사람다움을 교육한다’는 것이 중요하다. 영어, 수학을 잘해서 명문대학에 합격하는 것이 이 시대를 살아갈 우리 자녀들을 위한 교육의 끝이 아니라, 100년을 먹고 살 동력을 만들어 주는 것이 교육이다”라고 강조했다.

문의) 02-594-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