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일찍부터 시작된 찜통더위에 6월부터 에어컨 주문이 폭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에어컨설치를 하는 가정 또한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낮 기온이 30도를 넘어 여름을 알리고 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릴 때에는 에어컨이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에어컨설치 및 관리부터 알아야 한다.

에어컨설치는 전문 기사에게 받아야 소음과 성능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같은 소비 전력 등급의 에어컨이라도 어떻게 설치하냐에 따라 성능의 차이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 기사에게 설치를 받아야 한다.

설치가 잘못된 경우에는 제품에 소음이 발생할 수 있으며, 물이 새는 누수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이 보인 경우, 즉시 현장에서 재설치 요구를 하는 것이 좋으며, 에어컨이전설치 전문업체 선정 시 a/s 보증이 되는 곳으로 알아보아야 한다. 발 빠르게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심한 경우 제품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에어컨이전설치전문업체 ㈜케리어매직앤드 관계자는 “에어컨이전설치비용을 알아볼 때는 전문업체 2~3곳의 비용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다.” 또한 “전문적인 기사가 설치를 진행하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에어컨이전설치 전문업체 ㈜케리어매직앤드는 다년간 에어컨이전설치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한 베테랑 인력과 우수한 장비로 스탠드에어컨설치, 벽걸이에어컨이전설치, 냉,난방기 이전설치 등 완벽한 에어컨설치 및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사양이 떨어지지 않는 안전한 에어컨설치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며, 무료 출장견적서비스로 에어컨이전설치비용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케리어매직앤드 서울과 경기, 천안 지역별로 전문팀을 배치하여 에어컨설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본설치비 면제 및 a/s 2년 보증서 발급과 에어컨 항균탈취제를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