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댐 아름다운세상
▲여름수련회 패키지 제공하는 춘천댐 아름다운세상 리조트펜션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각종 여름수련회 및 MT, 워크샾 등을 준비하는 이들이 전국적으로 계속 늘고 있다. 

강원도 춘천은 우리나라에서 호수와 폭포가 아름다워 유명한 호반의 도시, 연인들에게는 낭만의 도시로 통한다. 특히 ITX청춘열차 개통으로 인하여 서울과 더욱 가까워진 춘천은, 강촌과 가평등을 방문하기 위한 관광객들이 계속해서 늘고있는 추세다. 

덕분에 춘천댐인근 단체 펜션들은 적게는 수십명에서 혹은 100명 단위로 연이어 찾아오는 교회 수련회, 엠티(MT), 야유회 등 행사를 하는 이들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분주해지고 있다.

리조트인근 계곡
▲리조트 인근 산골에서 흘러내리는 지암계곡 청정수가 찾는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씻어주고 있다.

교회 단체여행 기획자들이 선호하는 곳은 일반적으로 식사와 숙박, 세미나실, 여가시설 등을 저렴하게 구성된 패키지로 운영하는 곳이다. 이는 교회측에서 가격 부담이 적고, 단체여행을 준비하는 수고도 덜하다는 점이 인기요인이다.

이 중에서도 수련회등 행사를 위해 준비된 쾌적한 시설과 서비스로 방문자들의 이목을 끄는 춘천댐 리조트펜션 '아름다운세상'이 단체여행을 준비하는 교회 실무자들의 주목을 끄는 패키지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누구와 함께든지 정겨운 얘기를 나누며 함께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무제한 바베큐를 비롯한 아침 저녁 식사제공, 100명 단위의 세미나실 제공, 각종 체육 활동이 가능한 야외 장소 제공 등 기본 1박 2일 패키지를 1인당 4만원이라는 파격적인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펜션 내 잔디구장
▲수련회 패키지로 축구,족구 등 단체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잔디구장 이용이 가능하다

춘천댐 아름다운세상이 운영하고 있는 교회수련회패키지는 가족형 6인용 객실을 제공하고, 250 여명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을 비롯해 잔디운동장, 노래방 기계 등 각종 여가부대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에 이 곳을 교회수련회장소로 선호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지암리에 위치한 춘천댐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주변에 가볼만한 여행지로는 집다리골 계곡, 소양댐, 화악산, 남이섬. 춘천빙어축제,사계절썰매장, 춘천호 드라이브 길 등이 있다. 

리조트운영 관계자는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펜션은 여름시즌에는 도시에서 찌든 사람들의 몸과마음을 깨끗이 정화시키기 위한 깊은산골에서 흘러내리는 지암계곡 청정수가 찾는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씻어주는 피서를 즐길수가 있으며, 겨울철에는 화천산천어축제장 가는 길목에 위치하여 산천어축제와 빙어축제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라고 소개했다.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야경
▲춘천 사북면 지암리에 위치한 아름다운세상 리조트 야경

한편, 춘천댐 아름다운세상 리조트펜션 예약·문의는 전화(010-3434-0857, 033-243-2243) 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