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곱창

유망창업아이템 소곱창전문브랜드 ‘슈퍼곱창’이 5월 26일(목) 오후 3시, 홍대 직영점에서 가맹점 모집을 위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는 소자본창업, 부부창업, 소곱창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맞춤 창업 컨설팅을 비롯해 창업 시 지원되는 가맹점 혜택과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 슈퍼곱창만의 경쟁력,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 가맹점 개장 후 매장 및 매출 관리 지원 사항 등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창업회식’이라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슈퍼곱창 홍대직영점에서 당일 참자가들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해 예비 창업자들이 슈퍼곱창의 실질적인 운영 현황과 차별화된 맛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곱창’은 당일 도축된 국내산 소곱창과 부속물을 사용해 신선한 재료, 정직한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소곱창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기존 곱창집의 이미지에서 벗어난 세련된 인테리어로 젊은 남녀 및 가족이 함께 방문할 수 있는 곱창 매장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특색 있는 점심메뉴, 저녁메뉴 별도 구성으로 모든 시간대 영역이 가능해 쇼핑몰 및 오피스 상권, 거주 밀집지역 등 창업 지역에 제한이 없다. 실제로 직영점으로 운영 중인 홍대, 여의도점의 경우 평일 일 매출이 200만원선, 주말은 300만원 선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원팩시스템 등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운영 시스템을 통해 총 창업비 4,000만원대로 소자본창업, 부부창업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이다. 현재 선착순 5개점에 한해 가맹비 면제, 인테리어비 평당 30만 원 지원 등의 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혜택이 적용될 경우 창업 비용을 2,000만원대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곱창창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슈퍼곱창’ 창업설명회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현재 선착순 사전 참가예약을 진행 중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슈퍼곱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