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브모바일



멀티플래폼 기반의 APP전문 개발사 이노브모바일이 모바일앱 ‘오마이갓’을 출시했다.

이노브모바일이 출시한 모바일앱 ‘오마이갓’은 ‘모바일 세상 속 우리교회’라는 콘셉트로 교회와 성도들 간 함께 찬양하고 소통할 수 있는 전 세계 기독교인 커뮤니티 앱으로, 24시간 깨어 있는 교회 실현을 목표로, 다양한 기능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신앙 생활을 할 수 있다.

먼저 다시 듣기 기능을 통해 지난 주 목사님 설교를 다시 청취할 수 있다. 부득이하게 교회 예배를 참석하지 못하였어도, 예배와 설교를 접할 수 있는 것. 또한, 교회에서 등록한 설교를 언제 어디서나 무한 반복해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한 신앙 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교회 채팅을 통해 성도간의 대화도 24시간 가능하며, 알람 및 스케쥴 기능으로 교회에서 등록한 행사 공지 및 기타 다양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별도의 앱 개발 없이 가입만 하면 ‘우리교회’를 개설할 수 있으며, 지역별 교회 검색 기능을 통해 신규 회원에게 알릴 수도 있다.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오마이갓’을 검색한 후 설치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노브모바일은 모바일앱 ‘오마이갓’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사람에게 달력이나 핫팩 등 사은품을 전달하고, 추후 교회나 기독교 대학교를 중심으로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이노브 모바일 관계자는 “이노브모바일은 최적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모바일 UX를 제공하는 회사로, 전문가를 통한 Cross Device에 최적화된 통합 모바일 UX 가이드 제공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모바일앱 ‘오마이갓’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에 큰 괌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