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
▲대구와 경북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 홍보 포스터. ⓒ애드리안 제공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12일부터 이틀간 대구 웨딩거리(대봉동)에 있는 영진빌딩 2층에서 개최된다. 이 박람회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행사로,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돼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 참여하는 예비부부들은 결혼과정과 혼수 등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혼준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뿐 아니라 대구결혼식장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도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검증된 대구 웨딩업체들이 참가해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고, 상담을 받은 예비부부를 포함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웨딩정보가 범람하는 가운데 유용한 정보는 물론, 혜택까지 얻을 수 있어 기대가 쏠리는 웨딩박람회의 한 관계자는 "혜택은 대구웨딩샵과 대구웨딩홀 외에도 웨딩세이에서 제공하는 가장 큰 박람회 이벤트혜택이 있다"며 "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도 준비된다"고 말했다.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진짜’ 타이틀을 내건 ‘2015 진짜웨딩박람회’는 올해 다양하게 열린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차별화된 진짜 혜택을 드리겠다는 취지로 개최된다. 참가업체들은 “웨딩플래너의 경험을 살려 예비부부들이 많은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구 결혼웨딩박람회는 웨딩세이 박람회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예약 : http://tongexp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