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미니스트리는 오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부산 수영로교회(담임 이규현 목사)에서 ‘2015 청년사역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콘퍼런스는 첫날인 6일 울랄라 프레이즈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7일 선택형 트랙강의 및 마커스의 찬양집회, 8일 가수 손승연 초청 전도축제 순으로 진행된다.

선택형 트랙강의에서는 마커스 찬양인도자인 심종호 형제가 ‘청년예배와 찬양’, 분당지구촌교회 청년 디렉터인 고창현 목사가 ‘청년 전도와 새 가족 정착’, 세컨커밍미디어 김용원 대표가 ‘청년문화와 미디어’, 수영로교회 청년 디렉터 김상권 목사가 ‘청년사역과 성장’을 각각 강의한다. 이후 마커스가 찬양예배를 인도한다.

7일에는 사역부스도 설치된다. 여기에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 교회들이 대거 참여해 청년사역 노하우와 각종 양육 커리큘럼 및 교재 등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갖는다.

8일에는 가수 손승연 씨의 공연과 함께 이규현 목사의 설교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더원미니스트리(The one Ministry)는 교파를 초월해 개교회 청년들을 세우고 청년 사역자들과 사역을 돕기 위해 발족된 청년 사역자 모임으로, 전국 27개 교회에서 참여하고 있다. 이들은 이후 매년 청년사역 콘퍼런스를 개최, 청년 목회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청년들을 섬길 계획이다.

콘퍼런스는 인터넷 사전등록(www.sooyoungro.org) 시 1만 원이며, 현장등록 시 1만 5천 원이다. 단체등록 시에는 전화(051-740-4733, 4735, 473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