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사이플콰이어의 공연 모습.

디사이플콰이어가 2014년 2월 첫 번째 찬양 콘서트 ‘PRAISE OF GLORY’에 이어 2015년 6월 13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제2회 ‘디사이플콰이어 워십 스토리’를 연다.

디사이플콰이어는 세상을 향해 하나님의 말씀을 새로운 노래로 증거하며 크리스천 청년 문화를 선도하는, 서울·경기 크리스천 청년 연합 찬양대다.

오후 3시와 7시, 2회의 전석 무료 공연으로, 중간 휴식 15분 포함 약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전 연령 관람이 가능하며, 청년채널 ‘CTS Y’와 CTS 라디오 ‘JOY’에서 생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시간의 러닝타임 동안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 “항상 기뻐하라”는 주제 안에 나를 아시는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는 기쁨을 담은 4곡의 합창곡을 시작으로, 음악극, 7편의 시와 춤이 만난 워십 찬양, 한국의 어려웠던 역사 속에서도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며 찬양으로 항상 기뻐함을 전하는 주크박스 뮤지컬 형식의 총 12곡의 찬양이 디사이플콰이어만의 표현으로 무대에 올려진다.

디사이플콰이어는 워십 스토리를 통해 자리한 모든 관객과 함께 기도가 찬양이 되는 기쁨을 나누며 하나님을 향해 은혜의 찬양 예배를 드리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문의: disciple2012@naver.com(총무 김혜미 010-2689-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