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채널방송에서는 건강한 가정을 꿈꾸는 크리스천을 위해 결혼세미나 ‘웨딩컬리지: 결혼을 디자인하다’를 시작한다.

5월 30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세미나는 2시간 반 동안 결혼에 필요한 실제적인 이야기를 유쾌한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나눌 예정이다. 1부는 박상훈 재무상담사가 결혼 준비를 하면서 겪는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과 재무관리법을, 2부는 송유창 크리스천데이트 대표가 커플 성격 검사 및 관계 분석을, 3부는 박치석 보테가 마지오 회장이 결혼식에 숨겨진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해준다.

3~4주 동안 진행되는 타 결혼세미나와 달리,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원데이(One-Day) 세미나로 진행된다.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데 꼭 알아야 할 구체적인 내용들만 전달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이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람들도 편하게 참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세미나에 참석한 모든 사람에게 OK캐쉬백 2,000 포인트가 제공되며, 보테가 마지오에서 채플예식을 진행할 시에는 할인혜택 등 다양한 특전을 받게 된다.

C채널방송 선교본부 강동원 전무는 “갈수록 이혼률이 증가하고 있는 이 시기에, 성경적인 가치관을 바탕으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가정을 세워나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결혼도 배워야 올바르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크리스천 청년·가정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hana@cchannel.com / 02-3153-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