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인 홀리스타 제품이 국내에 출시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홀리스타는 북미에서 가장 큰 건강기능식품 제조, 판매기업 중 하나인 Factors Group의 대표 브랜드로서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C 500mg, 오메가-3, 아마씨유, 블루베리, 크렌베리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홀리스타 오메가-3는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최초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수준의 품질을 가진 오메가-3 제품임을 인증하는 IVO(International Verified Omega-3) 마크를 획득한 국제공인 오메가-3로, 순도가 높고, 중금속에 안전하며, 환경친화적인 제품이다.

홀리스타 캐나다 직수입 비타민 제품군은 연령에 따라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을 바로잡아 보충해 주는 제품으로 구성해 선보였다. 성별, 연령별, 기능별로 다양하게 라인업을 갖춘 홀리스타 제품은 캐나다 청정지역 중 하나인 BC주 Okanagan Valley에 여의도 3배 면적의 캐나다 홀리스타 본사 허브농장을 갖추어 원료의 재배에서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매뉴얼에 따라서 진행되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푸드인 블루베리를 100% 농축한 블루베리, 북미 3대 슈퍼과일로 알려진 크랜베리를 100% 농축한 크렌베리 등 과일을 농축하여 풍부한 비타민C가 함유된 제품군을 홀리스타에서 선보이게 되었다.

하루 1알로 간편하게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16종의 필수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온가족 종합 영양보충용 제품인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인공감미료,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없고 과일 야채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밀크씨슬 성분, 포도과피 성분, 베리혼합 성분 등의 부원료를 함유한 남녀노소 온가족 모두에게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담은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

홀리스타 캐나다 직수입 비타민 제품은 온라인 종합몰인 롯데아이몰(롯데홈쇼핑), 롯데닷컴, GS SHOP, CJ mall, 신세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월 26일부터 설맞이 특별 선물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홀리스타 제품의 국내 독점 수입유통 업체인 SNJ Korea 성낙주 대표는 “홀리스타의 다양한 설맞이 건강 선물세트는 홀리스타 썬라이징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오렌지 선물포장세트로 프리미엄 설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이에게,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위한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에 문의는 홀리스타코리아 홈페이지(www.holistakorea.co.kr)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