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자녀의 영어교육을 위해 학부모들이 문화센터를 찾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연령대도 점점 낮아지는 추세여서 유학이나 영어학원 보다는 엄마와 함께 영어를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영어놀이수업이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다.

 
어린이영어교육전문기업 ㈜브라운교육(www.ibrown.co.kr)에서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꼭 맞춘 문화센터영어놀이 프로그램을 런칭하여 학부모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브라운교육의 영어놀이 프로그램은 하이브라운, 루키브라운, 브라운파닉스 등 3가지 클래스로 나뉘며, 모든 클래스는 아이비리그의 명문 브라운대학교 교수진이 설계한 영어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우리나라 표준 보육과정에 따라 영어를 놀이하듯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개발 된 프로그램이다.
 
하이브라운은 2~4세 대상 영어놀이프로그램으로 엄마와 함께 102종의 하이브라운 영어교재를 통해 누리과정에 맞는 400가지의 영어 놀이법을 배운다. 루키브라운 역시 5~7세 대상의 영어놀이 프로그램으로 스토리기반으로 영어를 습득하며 지속적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한 멀티미디어 학습환경이 주어진다.
 
브라운파닉스는 초등1~2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놀이프로그램으로 알파벳을 시작으 로글자와소리, 음소에 대한 원칙 등을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스토리북과 멀티미디어CD가 제공되며 클래스에 따라 모바일북 또는 코스북이 추가로 제공된다.
 
㈜브라운교육유아사업본부 권형순 팀장은 “브라운교육의 문화센터 영어놀이프로그램은 교육열이 높은 지역의 문화센터에서도 공개강좌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2월 전국 공개강좌를 앞두고 4~6세 정도의 자녀를 둔 학부모의 니즈가 보이는 만큼 전국문화센터로의 프로그램 보급에 주력 할 예정”이라며 “문화센터를 통해 우수한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가까운 문화센터프로그램을 찾아 이용할 것을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