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마누카 로얄 라인 출시

김은혜 기자 입력 : 2013.08.26 12:19

참존화장품은 최상급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피부 보습력 강화 성분 엘-프로세라를 함유해 프리미엄 기초 라인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은 속 피부를 다스려주는 뉴질랜드 마누카 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는 물론 겉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개선해주는 참존의 독자 성분을 더했으며, 토너·에멀전·에센스·딥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의 핵심 성분인 UMF지수 20 이상의 최상급 마누카 꿀은 피부 속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 및 항생, 항균 작용을 돕는다. 또한 여왕벌이 먹는 보약으로 불리는 로얄젤리는 피부 표면 수분 보유력을 강화하고, 꿀벌이 만든 프로폴리스는 피부 자체 면역력을 높여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참존의 독자 성분 엘-프로세라는 콜라겐의 주 성분인 엘-프롤린과 피부장벽 강화 성분 세라마이드를 결합시켜 더욱 강화된 피부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참존 홍보팀 관계자는 “뉴질랜드의 특산물 마누카 꿀은 천연 항균 효능과 탁월한 보습, 손상된 피부 진정 효능이 뛰어난 걸로 유명하다”며 “UMF지수 20 이상의 최상급 마누카 꿀만을 엄선하여 완성한 참존 플레지엄 마누카 로얄 라인은 마누카 꿀의 효능을 바탕으로 꿀결 피부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