팻머스문화선교회가 세상을 향해 자신 있고 당당하게 그리스도인임을 외치는 다음세대를 소망하며 오는 5월 29일부터 7월 3일까지 유아유치부, 유초등부 부서의 여름성경학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의 특징은 작년에 이어 더욱 탄탄한 구조의 ‘다중지능’을 바탕으로 주제를 전달한 것이다. 다음세대가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는 방법과 실제 ‘삶’의 적용을 기독교 세계관 바탕위에 마련할 수 있도록 유아유치부는 SQMI(영성지능을 중심으로 한 다중지능)활동을, 유초등부는 미션예배를 갖게 된다.

유아유치부를 대상으로 하는 예꼬클럽의 여름성경학교 주제는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하셨을까? Up & Dowm_업 앤 다운’이다. 가정, 유치원, 교회 안에서의 어린이들이 예수님이 기뻐하는 행동은 Up(네!), 예수님이 싫어하시는 행동은 Down(아니오!) 라고 순종할 수 있는 힘을 깨닫고 세상의 소금과 빛처럼 살아갈 수 있도록 다중지능이 담긴 문화예배, SQMI활동, 말씀 적용을 습관화시켜주는 Up&Down Time을 배울 수 있다.

유초등부를 대상으로 하는 와우큐키즈의 여름성경학교 주제는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새로운 세상! I'm a C 아임어씨’이다. 세상 속에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작은 예수로서 살아가길 원하는 소망을 담아 3C, 첫째 날 Christ 그리스도인의 생명, 둘째 날 Confidence 그리스도인의 믿음, 셋째 날 Crown 그리스도인의 영광이란 주제 아래 다중지능을 통한 와우큐예배, 미션 활동, 3가지<외모,언어,돈>코스활동 등의 구성으로 그리스도가 행동하는 것처럼 행동하고, 생각하는 것처럼 생각하고 말하는 것처럼 말하는 그리스도의 제자를 ‘아임어씨’라 외치는 다음세대를 꿈꾼다.

중고등부는 세미나는 개최하지 않지만 T4J(Teenz for JESUS) 여름 수련회 ‘GO! 예수님께 열광하는 10대들’이란 주제 아래 역동적인 예배와 테마 특강을 중심으로 구성한 ‘두 마리 토끼를 잡다’라는 콘셉트로 구성된다. 수련회 뿐 아니라 한 달 여름방학 예배를 구성할 수 있는 4번의 예배와 수련회 특강 자료를 통해 Go Well 형통의 성경인물들을 만나고 십대들이 고민하는 ‘동성애’ ‘직업과 다중지능’ ‘문화’에 대한 강의를 콘텐츠로 제공하고 있다.

5월 29일(화) 서울 흰돌교회를 시작으로 와우큐키즈는 총 22번, 예꼬클럽은 14번의 세미나가 열리며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하루 세미나와 이틀 세미나로 진행된다. 등록비는 1일 18,000원, 2일 23,000원을 바탕으로 사전등록시 할인가격이 적용된다.

다음세대의 가슴 안에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이 심겨지고 스스로 예수님의 마음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깨달아 삶 속에서 실천하며 살아가는 푯대가 될 2012 팻머스문화선교회 여름성경학교 세미나 ‘업 앤 다운’ ‘아임어씨’는 교회학교 부흥을 꿈꾸는 이 땅의 교회들에게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팻머스문화선교회는 ‘크리스천 문화부흥, 글로벌 N세대의 부흥, 하나님 나라의 확장’ 이라는 3대 비전 아래 교회학교 부흥을 위해 사역하고 있는 문화사역단체로 1,500여 회원교회와 동역하고 있다. 주일학교 부흥을 위한 문화예배인 예꼬클럽(Yekko Club), 와우큐키즈(WOW'Q KIDZ)와 T4J(예수께 열광하는 10대들)는 매달 어린이와 청소년 예배 콘텐츠를 개발하며 교회를 섬기는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