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KBS2'추리의 여왕'
사이다 드라마로 이른바 '대박'을 친 KBS2 김과장에 이어 후속 드라마 '추리의여왕'이 연일 화제다. 특히 주연으로 출연한 최강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우며 연관검색어도 화제가 되고있다.

여러 블로그와 온라인 커뮤니티는'추리의 여왕' 최강희 머리, 최강희 패션이 화제다. 많은 웹싸이트는 여성 네티즌들을 겨냥한 '최강희 동안 패션 완성하는 이유', '최강희 스타일링' 등 포스트와 개인 칼럼등이 넘쳐나고있다.     

최강희 담배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도 네티즌들에 주목을 끌고있다.크리스천 배우인 최강희는 인격적으로 예수님을 만난후 과거 술과 담배를 끊게 되었다는 간증을 했다.

간증하는 최강희
ⓒCBS'새롭게 하소서'
CBS'새롭게하소서'에 출연한 최강희는 "아무것도 끊지 못하는 저를.."이라는 주제로 체험한 자신의 간증을 설명했다. "우울증과 자해 그리고 의지박약, 여러가지 죄성으로 인한 죽어가는 저에게 새 삶을 주고 예수계서 자유를 주셨다"라고 말했다

영화 '애자'포스터
ⓒ영화 '애자' 포스터
김영애와 관련된 연관 검색어도 화제다. 두 배우는 2009년 영화 '애자'로 딸과 엄마로 인연을 맺었다. 최강희는 인스타그램에 모녀로 호흡을 맞춘 영화 '애자'를 스틸컷으로 올렸다.

영화에서도 갑작스레 엄마가 위암의 재발로 뜻하지 않게 이별해야만했다. 최강희는 "천국은 고통이 없으니. 보고 싶다. 아주 금방 만나요. 사랑해요"라며 故김영애를 애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