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링턴국제크리스천스쿨
▲서울시 마포구 한강변으로 교사를 이전한 달링턴크리스천스쿨이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3년간의 내실을 기하면서 양적 질적 성장을 위한 기반을 확고히 다지고 새로 확장 이전한 달링턴크리스천스쿨(Darlington Christian School, DCS)이 새로운 교사(서울 마포구)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달링턴크리스천스쿨은 2월 10일(금) 오후 7시와 11일(토) 오전 11시, 17일(금) 오후 7시, 18일(토) 오전 11시에 각각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하며, 현재 수시로 신학생과 편입생을 모집중이다.

DCS는 미국기독교커리큘럼(SOT)을 채택한 국내 26개 학교 중 TOP4에 선정되었으며, LCA 인증을 획득해 우수성을 인정받은 크리스천 대안국제학교다. 성경을 기초로 한 기독교적 품성교육을 중심으로, 개인의 능력과 재능의 차이를 존중하며, 학생들이 스스로 목표를 세우는 자기주도 학습을 중시한다.

미국 사립학교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ACE(Accelerated Christian Education)가 46년 전 개발, 전 세계 145개국 7300여개 학교에서 선택한 SOT 교육법을 따르며, 유치원부터 대학 진학까지 미국 학교 시스템의 정규 과목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문의 02-707-1747 홈페이지 www.darlington.kr

달링턴국제크리스천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