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투데이 선정 2017 국제/대안학교]

사사학교
사사학교

기쁨과 감동의 소식보다는 암울하고 답답한 소식이 더 많은 세상이다. 그 중심에는 인간의 문제가 있으며, 이는 곧 교육이 무너졌다는 이야기다. 어려움과 위기를 극복하려면 단순히 경제, 정치, 제도의 개혁으로는 어렵다. 근본적인 해결책은 “교육의 회복”과 “인간의 회복”이다.

‘알파고’를 필두로 하는 인공지능의 시대가 우리 앞에 성큼 다가왔다. 수십 년 이내에 사회 전 분야에 걸쳐서 인공지능이 인간의 자리를 대체하는 시대가 올 것이다. 이를 준비하기 위해 전 세계에 교육의 혁명이 진행되고 있는데, 지금이야말로 바른 신앙과 교육을 통해 실력뿐만 아니라, 올바른 가치관과 인격을 갖춘 사람다운 사람, 지혜가 충만한 “하나님의 사람”이 절실한 시대가 되었다.

사사학교(교장 전겸도 목사)는 이런 위기의 시대를 섬길 기독인재를 ‘사사(士師)’라 부르며, 1996년 사사훈련원을 시작으로 20년 전부터 사사를 길러내기 위한 독특한 사사학교만의 교육을 한결같이 진행해왔다. 똑똑하고 탁월한 사람, 성공한 사람, 입지적인 사람은 지금도 많지만, 하나님이 찾으시는 신실한 사람은 극히 적은 시대를 준비하게 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놀라울 뿐이다. 문의 041-751-4491, 홈페이지 sasa-ne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