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이브성형외과
▲한나이브성형외과 손형빈 대표원장이 시술을 진행하는 모습
생활습관과 식습관의 변화, 스트레스 가중 등으로 탈모의 연령대가 점차 낮아지고 있다. 인기탈모커뮤니티에서도 탈모로 고민하는 2,30대 회원들의 이야기가 많고, 탈모로 병원을 찾는 중고등학생도 늘어나고 있다.

아직 모낭이 살아있는 상태라면 이식을 하지 않고, 먹는 약과 바르는 약으로 세심하게 관리함으로써 탈모를 치료할 수 있지만, 시기를 놓쳐 모발이식을 해야 하는 상태라면 시간을 더 늦추지 않고 이식수술을 받는 것도 중요하다. 탈모커뮤니티의 수많은 후기를 보면, 이식수술 결정이 늦어진 것에 대한 후회와 미루지 말길 바란다는 내용을 많이 볼 수 있는데,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쌓이는 스트레스가 탈모로 이어질 수 있다고도 보여진다.

모발이식을 한 후, 2~3개월 경에는 이식한 모발들이 빠지면서 흔히 암흑기라 불리는 시기를 겪게 되며, 머리카락들이 안정적으로 정착되는 시기는 최소 6개월이 지나야 하기 때문에 이러한 기간까지 염두에 두고 탈모증상이라고 느꼈을 때 즉각적으로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빠르고 안전하게 모발이식 병원을 선택하는 방법으로는 인기탈모커뮤니티의 후기들을 많이 찾아보고 추천병원들 중 두 곳 이상에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안양한나이브성형외과는 대규모 탈모커뮤니티 주치의 병원으로 모낭분리팀이 구성되어있고, 대표원장이 직접 이식수술을 진행하며, 1년6개월의 사후관리가 보장된다.

안양한나이브성형외과 손형빈 대표원장은 "모발이식에 대한 숙련도와 노하우가 쌓인 후엔 탈모환자의 고민과 스트레스를 깊이 공감하고 환자마다 다른 상태에 맞춰 정교하게 대응하는 것이 환자의 심리적인 만족도까지 높이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한나이브성형외과는 목사님들과 선교사님들을 대상으로 모수 무제한 모발이식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양식을 다운받아 내원 후 상담시 확인서를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