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관리 시스템 오마이갓
이노브㈜(http://www.innovmode.com)에서 출시한 국내 최초 교회 커뮤니티 앱 ‘오마이갓’의 사용 교회가 600곳을 돌파했다.


오마이갓은 '모바일 세상 속 우리 교회'라는 콘셉트로 목사님과 성도들이 모여 우리 교회 설교, 사진, 성경말씀, 찬양, 채팅, 동영상 등을 24시간 공유할 수 있는 무료 교회 커뮤니티 앱(APP)이다.

교회 스마트폰 앱 개발이 어려운 현실에서 가입만 하면 무료로 모바일 우리 교회를 만들 수 있고, 언제 어디서든 우리 교회의 컨텐츠를 공유,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편리성 때문에 오마이갓 사용 교회가 계속 늘고 있는 추세다.

목사님은 우리 교회의 은혜로운 컨텐츠를 공유하여 모바일 복음화를 실현할 수 있고, 전체 알림 발송 기능과 채팅 기능으로 손쉽게 성도 관리를 할 수 있다. 성도들은 언제든지 모바일로 공유된 우리 교회 컨텐츠를 접하고 더욱 은혜롭게 신앙 생활을 할 수 있어 교회 부흥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노브 오마이갓 관계자는 “오마이갓 사용 교회가 벌써 600곳을 돌파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 교회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추세”라며 “앞으로 교계 뉴스와 교회 전체 커뮤니티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용자를 위해 더욱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독교를 대표하는 앱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마이갓을 개발한 이노브㈜는 멀티플랫폼 기반의 APP 전문 개발 회사로 최적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모바일 UX를 제공하는 회사다. 전문가를 통한 크로스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통합 모바일 UX 가이드 제공하며, 다양한 운영체제와 디바이스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오마이갓 사용 방법을 묻는 문의 전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오마이갓 사용자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참석 의사가 있는 교회는 전화나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전화 02)3409-8883
E-mail innovmobile@innovmo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