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학원
수학능력시험 성적 발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정확한 성적은 아직 장담할 수 없지만, 대학 진학을 원하는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성적 발표 전 가채점을 바탕으로 지원 대학 선택에 대한 고민에 빠져있을 시기다.

하지만 원하는 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거나, 평소보다 턱없이 저조한 성적이 예상된다면 고민으로 시간을 낭비하기보다는 확실한 결단을 통해 하루라도 빨리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이미 많은 학생들이 2018학년도 수학능력시험 대비를 위해 기숙학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재수를 결심하는 것이 결코 가벼운 선택이 아니기에 전문 기숙학원을 통해 차분하게 다음을 준비하기 위함이다.

특히 강남청솔기숙학원은 정확한 통계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명성이 높아 이미 수능 시험 직후부터 많은 학생들의 문의와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12월 31일 개강을 앞둔 '2018 재수선행반'은 각 반 38명 내외로 문과 2학급, 이과 5학급이 운영될 예정이다. 6,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표 혹은 수능 성적표를 바탕으로 수준별 반 배정이 이뤄져 보다 효율적인 관리가 진행된다.

또 입학 장학금, 모의고사 장학금, 청솔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학업에 대한 성취감을 고취시키는 등 학생들에 대한 지원 역시 아끼지 않고 있다.

강남청솔기숙학원 측은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이 시기다. 수능 직후 마음을 다잡지 못하면 남은 1년 역시 흐지부지 보내게 되는 경우가 많다. 한 번 더 도전하기로 용기를 낸 학생들의 결심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강남청솔기숙학원의 '2018 재수선행반'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청솔기숙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