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샛별
찬양사역자이자 '싱글맘'인 조샛별 전도사(사랑교회)가 데뷔 앨범 '너와 나 하나되어'(쉼뮤직)를 발매했다.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라"고 하신 성경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모두가 하나 되어 세상을 향해 주님의 사랑을 외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번 앨범에는 3곡의 순수 창작곡과 1곡의 찬송가 및 각 곡의 MR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 곡인 '너와 나 하나되어'는 싱글맘으로 살면서 겪은 현실적 어려움을 신앙으로 극복한 조샛별 전도사의 경험과 진솔한 감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그는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직접 가사로 썼다.

특히 이 앨범은 음악적 형식의 화려함보다 보컬의 진솔한 자기 고백에 무게를 두었다.

앨범 전체 프로듀싱은 '쉼'의 오성진 전도사가 맡았고, 미국에서 공연기획가로 활동했으며, 이정하 1,2집의 프로듀서였던 뉴엑소더스워십 전영재 대표가 음악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또 대중음악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편곡자 이화익 씨와 기타리스트 김영진 씨가 앨범에 참여했으며, 디자인 아티스트 Aroo(아루) 실장이 앨범 전체를 디자인했다.

조샛별 전도사는 "이 앨범을 통해 현실적인 어려움 속에 살아가는 많은 지체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이 전해지길 기대하면서, 작은 위로와 힘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Track List

1. 너와 나 하나되어(Title)
2. 주님 앞에 나아가리
3. 빚으소서
4. 주 사랑하는 자 다 찬송할 때에(찬송가 249장)
5. 너와 나 하나 되어 MR
6. 주님 앞에 나아가리 MR
7. 빚으소서 MR
8. 주 사랑하는 자 다 찬송할 때에(찬송가 249장) M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