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애 퍼레이드.
ⓒ처치리더스닷컴
최근 처치리더스닷컴에 ‘예수께서 동성애 공동체에 말씀하실 것으로 예상되는 5가지’라는 제목의 글이 소개됐다.

처치리더스닷컴은 “오늘날 뉴스나 대중포럼에서 동성결혼과 전통적인 가치들에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무엇이 옳고 그른지에 대한 의견을 갖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성경을 통해서 보자. 예수님은 당신의 생각을 매우 분명하게 밝히고 계신다”면서 동성애 공동체에 대한 예수님의 생각 5가지를 소개했다. 

1. 난 여러분을 위해 더욱 귀한 것을 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의 기쁨을 위해 결혼과 성을 만드셨다. 성은 결혼이라는 언약 가운데 있는 한 남성과 한 여성을 위해 창조되었다. 처음부터 그러했다.

죄는 즐거운 말이나 편안한 주제가 아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죄를 우리의 관심 가운데로 계속 가져 오신다. 만약 우리가 죄에 대해 알지 못하면 그분과 함께 하면서 얻을 수 있는 생명을 놓쳐버리기 때문이다. 여러분은 예수님이 여러분이 누리는 한 가지 즐거움을 가져가시거나 여러분의 즐거움을 망치려 하신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그렇지 않다. 왜냐하면 성경에서 예수님은 결혼과 성에 대한 정의를 분명하게 내리셨다. 그분은 여러분에게 가장 최고의 것을 원하시기 때문이다.

그분이 여러분을 위해 좋은 것을 예비하셨음을 믿으라. 그분이 여러분에게 최고의 것을 원하심을 믿으라. 여러분이 옳다고 느끼는 것을 결정하기 전에 그분을 신뢰하겠다고 결정하라(마19:4~6, 엡3:17~21, 딤전 2:4).

2. 난 여러분을 위해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은 성과 결혼에 대한 예수님의 가르침에 대해 실망했을지 모른다. 그러나 그분은 여러분에게서 돌아서지 않으신다.

여러분은 현재의 삶이 성경에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가르침과 맞지 않는다고 해도 이를 즐길 수 있다. 예수님은 변화하기를 주저하는 여러분을 이해하신다. 그분은 우리에 대해 포기하지 않으신다.

오래 전부터 사람들은 예수님을 거부하고 그분께 소리지르고, 그분으로부터 도망쳤다. 그분은 인내하시며 기다리신다. 예수님은 여러분이 당신을 알길 원하시기 때문에 인내하신다.

예수님은 당신이 여러분을 위해 계획해 놓으신 삶을 살길 원하신다. 여러분의 방식대로 하다가 지쳤을 때, 그분은 여전히 이곳에 계실 것이다. 그분께 돌아켜서 도움을 요청하라. 눈깜짝할 사이에 그분은 이곳에 계실 것이다.

예수님 외에는 어떠한 영원한 기쁨도 없다. 예수님은 여러분을 위해 최고의 것을 원하신다. 그분은 여러분이 충만한 삶을 경험하길 원하신다.

예수님은 논쟁에서 이기길 원하시거나 여러분이 원하지 않는 무엇인가를 강요하시는 분이 아니다. 예수님은 그분과의 관계성이 다른 어떤 것보다 낫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기를 원하신다.

여러분이 이 지점에 이르기까지 예수님은 이곳에서 인내심을 갖고 여러분을 당신께로 이끄실 것이다(롬2:4, 벧후3:9, 벧전 5:7, 호세아14).

3. 나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시위대들, 소리지르는 군중들과 정치적 투표 가운데서, 예수님의 사랑이라는 단순한 메시지가 종종 떠내려갈 때가 있다. 당신이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예수님께서 당신을 사랑하신다는 사실을 의심하지 말라.

예수님은 여러분의 미래의 모습을 사랑하시는 것이 아니다. 그분은 여러분을 있는 모습 그래도 사랑하신다. 예수님의 당신을 향한 사랑은 전제조건이나 필요조건이 없다.

심지어 여러분이 그분을 미워한다고 해도 예수님은 여러분을 사랑하시며, 여러분에게 최고의 것을 주길 원하신다.

사랑은 예수님의 모든 가르침 가운데 핵심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분의 사랑의 메시지는 다름을 만들기보다 지적을 좋아하는 많은 이들에 의해 편리하게 사라져버렸다(요 3:16, 요일 4:8~10, 로마서 5:8, 시편 86:15).

4. 나는 거절에 대해 이해합니다.

예수님은 사회적으로 왕따가 된 느낌이 어떠한지를 알고 계신다.

여러분은 종교 지도자들이 예수님의 가장 큰 친구였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예수님을 미워했다. 그들은 예수님을 죽이려고 했고, 기회가 되는대로 예수님께 모욕을 주려고 했다.

결과적으로, 종교적 엘리트들은 정치인들과 결탁해 예수님을 군중들 앞에서 죽였다.

왕따는 상처를 준다. 예수님의 유일한 가족들은 그분이 정상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여러분은 그러한 느낌이 어떤 것인지 이해할 것이다. 예수님께서 가장 친구를 필요로 하실 때, 가장 가까운 친구들이 그를 버렸다.

여러분이 만약 지금 당장, 사회나 교회에서 거절당했다고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매일의 압박을 느낄 수도 있다. 예수님은 이를 이해하신다.

그분의 마음은 항상 거절된 자들, 소외된 자들에게 있으셨다. 예수님은 여러분을 당신의 팔에 안고 싶어하신다. 그리고 당신이 여러분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여러분이 알기를 원하신다. 여러분은 예수님께 속했으며, 그분의 자녀이다.

그분을 거절하지 말라. 왜냐하면 그분은 여러분을 거절하지 않으시기 때문이다(사 53:3, 막3:20~21, 마26:55~56, 마27, 에스겔18:21~23).

5. 나 역시 유혹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예수님도 우리가 유혹을 받는 것과 같이 모든 면에서 유혹을 받으셨다. 그분은 여러분이 유혹을 받거나 어떤 감정을 느낀다고 해서 여러분을 부끄러워하거나 거절하시는 분이 아니다.

오늘날 일부 사람들은 자신이 완벽하고 어떠한 문제도 없는 것처럼 살지만, 그들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예수님은 실제로 완벽하셨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혹에 직면하셨다.

그분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일들을 이해하신다.

만약 여러분이 그분의 삶에 관해 읽게 된다면, 그분이 결코 쉽지 않은 삶을 사셨음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여러분이 그분과 동행하며 그분께 순종한다면,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는 보상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히4:15~16, 히2:17~18,히12:2~3,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