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판 켄싱턴호텔 7월 그랜드 오픈, 전국22개 직영체인부터 해외체인까지

켄싱턴 호텔&리조트는 우리나라 주요 여행 명소 곳곳에 위치하고 있다. 설악산에는 올 하반기 오픈하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포함, 총 2개의 리조트가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주도, 부산, 경주, 지리산, 청평 등 국내 여행 명소 곳곳에 총 15개의 켄싱턴리조트가 위치하고 있어 전국 어디서든 나만의 별장에서 휴식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 여의도, 제주, 동계올림픽 개최예정지인 평창 등에 위치한 총 6개의 켄싱턴 호텔과 부산 광안리에 신규 오픈한 켄트호텔by켄싱턴 그리고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 뿐만 아니라 지난달 오픈한 사이판 켄싱턴호텔 (구, 사이판 팜스리조트)등 해외 직영 호텔&리조트까지 모두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회원 가입 즉시, 국내 최다 22개 지점 및 해외직영체인에서 숙박과, 음식, 즐길거리까지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쾌적한 환경과 좋은 서비스를 누리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BBQ, 야외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지점부터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고,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지점까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여행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 켄싱턴리조트 회원권 하나로 누리는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

여헹을 떠나려고 하면 '장소'가 늘 고민거리로 떠오른다. 바쁜 업무로 여행계획을 충분히 세울 수 없어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지 못할 수도 있다. 이에 켄싱턴리조트는 전문 레저매니저들을 통해, 국내최다 22개 지점 중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휴가지 장소 선정부터 객실 예약까지 해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켄싱턴 신규 회원들의 경우 전담 레저매니저를 통해 예약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담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신규 회원가입을 해야하며, 전담 레저매니저가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하여, 회원권의 종류부터 가격, 혜택 등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타입의 회원권을 컨설팅 해준다.

신규회원 가입 시, 켄싱턴리조트 객실료 주중 무료 및 주말 50% 할인(비수기전용혜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기독교 대표 기업인 이랜드 그룹에서 운영 중인 사계절 종합리조트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랜드크루즈’, 경북권 최대 테마파크 ‘이월드’, 아동 전용 실내테마파크 ‘코코몽 키즈랜드’ 등 이랜드그룹 레저 컨텐츠 이용 시에도 회원 할인을 제공 받을 수 있어, 회원권 하나로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 프라이빗 힐링 리조트 ‘설악밸리’ 샘플하우스 오픈

2017년 상반기 오픈 예정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점의 경우, 설악산 울산바위의 신비한 모습을 배경으로 한 리조트 전경과, 소나무 향기 가득한 산책로, 설악산으로부터 내려오는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 그림 같은 호수 등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는 리조트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입구부터 철저한 독립 공간으로 특화 설계된 설악밸리는 ‘프라이빗 리조트’로,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기업인, 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다.

현재 설악밸리점 현장에는 샘플하우스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켄싱턴호텔 여의도점에서 서울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은 패밀리(53.77m2)타입부터 로얄(117.74m2)타입까지 회원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 가능하다(1,350만원~3,410만원). 고품격 노블리안 VIP 멤버십(7,000만원대) 의 경우, 소수의 잔여구좌만 남아 있는 상태이므로 담당자를 통해 확인 후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할 경우,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안내문 무료발송서비스 및 전담레저매니저의 1:1 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6670-3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