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이크 주빌리 미국 뉴욕 공연
▲Top10과 뉴욕 주빌리팀의 합동공연 모습. ⓒ주빌리코리아

주빌리워십이 주최하는 콘서트가 ‘목소리’를 주제로 오는 29일 주빌리 뮤직센터 공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는 엔터테인먼트 가수의 신곡 쇼케이스와 연주자들의 연주 퍼포먼스, 보컬들의 콜라보 등 다양한 형식의 음악 공연 뿐 아니라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벤치마킹해 뮤지션과의 토크 콘서트,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는 토크쇼, 공연 요소가 가미됐다는 점에서 다른 집회와는 차별화된다. 주빌리워십 관계자는 "깊은 예배를 드리는 것은 물론, 콘서트 형식의 공연을 통해 참석한 많은 분들이 보다 더 풍성한 크리스천 뮤직 문화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무대를 섬기는 이들은 주빌리가 주최한 오디션으로 선발된 수준급 뮤지션들이다. 주빌리워십은 7월 30일, 2차 오디션을 끝으로 3기 멤버 선발을 마쳤다. 이들은 1, 2기 멤버와 함께 워십팀으로 편성돼 1월까지 6개월간 매달 마지막주 목요일에 워십 콘서트를 섬기게 된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는 ‘목소리’ 뮤직비디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워십 앨범 타이틀 곡 목소리(Wholeheartly)를 피처링한 유기상 간사가 주인공으로 출연해 뮤직비디오와 관련해 기적적으로 성대 결절을 낫게 하신 하나님의 큰 은혜에 대해 증거할 예정이다.

주빌리 워십은 "홍수 때에 물이 넘치지만 먹을 물이 없는 것과 같이 영적으로 갈한 이 시대 가운데 참된 그리스도의 문화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콘서트 가운데 하나님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1일(수)에는 주빌리워십의 첫번째 정규 워십 앨범이 발매됐다.

[주빌리 워십 찬양집회]
일시: 2016년 9월 29일 19시30분~21시
장소: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1284-8 지하 2층 공연장

길음역 기준으로 오시는 방법1(버스)
길음역 (4호선) 3번 출구->버스 1164번 탑승->미화약국에서 하차->래미안 8단지 후문 골목으로 내려오면 됨

길음역 기준으로 오시는 방법2(도보)
길음역 7번 출구->메디칼 약국 골목으로 들어가서 계속 직진->죠스 떡복이 지나서 던킨 도너츠 지나자마자 에스컬레이터 탑승->직진 후 정인교회 지나서 오르막으로 올라오면 됨